큐티 365

동정녀의 기적

읽을 말씀 : 이사야 7:10-16

사 7:14 그러므로 주께서 친히 징조로 너희에게 주실 것이라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성경에 나온 기적 중 사람들이 가장 믿기 힘들어하는 것은 동정녀 마리아의 임신입니다.

말씀을 이성으로만 이해하려고 하는 성도들은 성경의 각종 기적을 번역의 오류나 사람들의 착각으로 받아들이기도 합니다.

예를 들면 이사야서의 예언에 나오는 처녀의 임신은 남자를 알지 못하는 처녀가 아닌 ‘젊은 여자’로 기록되어 있었던 오류라고 이해하는 방식입니다. 그러나 이런 식의 오류는 오히려 예수님이 돌아가시고 얼마 되지 않은 초대 교회 시대에 더욱 심했으며, 중세 시대에도 판을 쳤습니다.

천재 수학자이자 독실한 크리스천인 블레즈 파스칼(Blaise Pascal)은 당시에 이런 말을 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았는지 다음과 같은 글을 남겼습니다.

「동정녀가 아이를 낳을 수 없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암탉도 수탉 없이는 달걀을 낳을 수 없다고 주장하는가? 암탉이 혼자 알을 낳을 수 있게 세상을 창조하신 분이라면 동정녀도 (남자를 통하지 않고) 아이를 낳을 수 있게 하실 능력이 왜 없단 말인가?」

성경은 우리의 입맛대로 골라서 믿는 뷔페가 아닙니다. 창세기부터 계시록까지 온전히 믿음으로 받아들여야 할 세상의 유일한 진리입니다. 천지의 창조부터 예수님의 오심, 이후에 머물 천국까지 성경의 모든 내용을 유일한 진리로 믿고 받아들이십시오. 복되고 형통합니다. 아멘!!!

주님, 성경의 일점일획도 의심 없이 철저히 믿는 성도가 되게 하소서.

부정확한 단체에서는 성경 공부를 절대 하지 말고 초대를 받아도 멀리합시다.

http://www.nabook.net/qt_content.asp?tb=qt365&code=qt365&num=8089&page=1&ref=7849&key=&k_s=0&k_e=0&k_w=0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