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6일 정오의 기도

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여호와는 살아 계시니 나의 반석을 찬송하며 내 구원의 …

4월 26일 정오의 기도 더 보기

4월 25일 정오의 기도

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내 걸음을 넓게 하셨고 나를 실족하지 않게 하셨나이다.” …

4월 25일 정오의 기도 더 보기

4월 25일 오늘의 말씀

이르되 이스라엘의 하나님 여호와여 위로 하늘과 아래로 땅에 주와 같은 신이 없나이다 주께서는 온 마음으로 주의 앞에서 행하는 종들에게 언약을 지키시고 은혜를 베푸시나이다.왕상8:23

4월 24일 정오의 기도

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나를 넓은 곳으로 인도하시고 나를 기뻐하시므로 나를 구원하셨도다.” …

4월 24일 정오의 기도 더 보기

가장 중요한 일

큐티 365 가장 중요한 일 읽을 말씀 : 요한복음 4:19-24 요 4:24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찌니라 아이젠하워(Dwight David Eisenhower) 미국 대통령이 소련과 정상회담 중이던 때의 일입니다. 아이젠하워 대통령은 소련의 수상 흐루쇼프(Nikita Sergeyevich …

가장 중요한 일 더 보기

4월 24일 오늘의 말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명령을 지켜 그 길로 행하여 그 법률과 계명과 율례와 증거를 모세의 율법에 기록된 대로 지키라 그리하면 네가 무엇을 하든지 어디로 가든지 형통할지라.왕상2:3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