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6일 정오의 기도

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여호와는 살아 계시니 나의 반석을 찬송하며 내 구원의 …

4월 26일 정오의 기도 더 보기

4월 25일 정오의 기도

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내 걸음을 넓게 하셨고 나를 실족하지 않게 하셨나이다.” …

4월 25일 정오의 기도 더 보기

4월 24일 정오의 기도

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나를 넓은 곳으로 인도하시고 나를 기뻐하시므로 나를 구원하셨도다.” …

4월 24일 정오의 기도 더 보기

4월 23일 정오의 기도

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나의 힘이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사랑과 은혜가 …

4월 23일 정오의 기도 더 보기

4월 22일 정오의 기도

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나는 의로운 중에 주의 얼굴을 뵈오리니 깰 때에 …

4월 22일 정오의 기도 더 보기

4월 19일 정오의 기도

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주께서 생명의 길을 내게 보이시리니 주의 앞에는 충만한 …

4월 19일 정오의 기도 더 보기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