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 365
가장 가까운 방법
읽을 말씀 : 로마서 1:8-17
롬 1:17 복음에는 하나님의 의가 나타나서 믿음으로 믿음에 이르게 하나니 기록된바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함과 같으니라
서로가 옆집에 사는 친한 친구 두 명이 있었습니다. 두 친구가 서로의 집에 찾아가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집을 나서서 바로 옆에 있는 집을 찾아가는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반대쪽으로 지구를 한 바퀴 돌아 찾아가는 방법입니다. 바로 옆에 있다는 사실은 가장 가깝게 갈 수도 혹은 가장 멀게 갈 수도 있다는 뜻입니다.
몇 분이면 갈 수 있는 옆집을 반대편으로 지구를 돌아가려는 사람은 세상에 한 명도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만약 집과 집 사이가 도저히 넘을 수 없는 장벽으로 막혀 있다면 친구를 만나기 위해서는 지구 반대편으로 돌아가는 방법뿐입니다.
허무맹랑한 이야기 같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와 비슷한 사고방식으로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믿기만 하면 바로 구원받을 수 있는 옆집과 같은 은혜를 허락하셨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이 가까운 길을 멀리 돌아가려고 합니다.
‘조금만 더 즐기고…, 나중에 때가 되면…, 완전히 믿어지면…, 기적을 보여주신다면….’
예수님은 이미 우리와 하나님 사이에 있던 죄의 벽을 완전히 허무셨습니다. 그 사실을 믿고 주님을 영접하는 것이 가장 빠른 구원의 길입니다. 가장 가까운 방법이자, 유일한 방법인 예수님의 보혈로 완성된 구원을 영접하십시오. 아멘!!!
주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주님을 철저히 믿어 큰 복 받게 하소서.
세상에 예수님의 보혈로 완성된 구원을 전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