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 365
지금 예수님이 계신다.
읽을 말씀 : 요한복음 14:12-18
요 14:16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시리니
어떤 교회의 예배 시간에 30대 정도의 낯선 청년이 새로 찾아왔습니다. 목사님은 그 청년에게 자꾸만 시선이 끌리고 신경이 쓰였습니다. 예배가 끝난 후 그 청년을 찾았지만 이미 어디론가 사라져버리고 없었습니다. 그 청년을 안내한 안내 위원에게 혹시 청년의 이름을 아냐고 물었더니 안내 위원이 대답했습니다.
“네, 자기 이름이 예수라고 하더군요.”
이름을 듣고 깜짝 놀란 순간 목사님은 잠에서 깼습니다. 사무실에서 설교 준비를 하다가 꿈을 꾼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꿈의 내용이 너무나 강렬했던 목사님은 그날 주일 설교 시간에 이 이야기를 성도들에게 전했습니다.
“여러분, 지금 이 자리에 분명히 예수님이 함께 계십니다. 이 자리에 예수님이 계신다고 생각하고 저도 말씀을 전할 테니, 여러분도 예수님이 이 자리에 함께 앉아 계신다고 생각하고 예배를 드려주십시오.”
그날 이후로 이 교회의 예배에는 하나님이 부어주시는 은혜가 넘쳐 점점 부흥했습니다.
미국이 파송한 최초의 선교사인 아도니람 저드슨(Adoniram Judson)의 일화입니다.
예수님은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하십니다. 이 말씀은 제자들에게, 그리고 우리에게 말씀하신 예수님의 분명한 약속입니다.
모든 예배와 삶 가운데 주님이 동행하신다는 생각을 잊지 마십시오. 아멘!!!
주님, 주님께서 저와 동행하심을 믿고 사람들에게 주님을 전하게 하소서.
언제 어디서나 우리와 함께 하시는 주님을 믿고 따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