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 365
말보다 중요한 발
읽을 말씀 : 이사야 52:4-12
사 52:7 좋은 소식을 가져오며 평화를 공포하며 복된 좋은 소식을 가져오며 구원을 공포하며 시온을 향하여 이르기를 네 하나님이 통치하신다 하는 자의 산을 넘는 발이 어찌 그리 아름다운고
미국의 한 대형 방송국에 입사한 토니 토모플로스(Tony Thomopoulos)는 편안한 사무직을 두고 각 부서에 우편물을 나르는 허드렛일을 자청했습니다. 토모플로스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방송국을 경영하는 임원이 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한 부서에서만 일하는 직원이 아니라 모든 부서가 어떤 일을 하고, 어떻게 돌아가는지를 알아야 했습니다.
토모플로스의 생각으로는 매일 수십 곳의 사무실을 들르는 우편물 분류 작업이 이 일을 위한 최선이었습니다. 토모플로스는 모든 부서를 돌아다니며 되도록 많은 사람들에게 궁금한 점을 물었습니다. 그리고 단순히 우편물만 배달하지 않고 각 부서의 업무를 위해 필요한 능력이 무엇인지를 파악해 경영자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어떤 일을 배우고 어디로 가야 하는지를 하나님께 묻고 구했습니다.
마침내 토모플로스가 일하고 싶어 하는 부서에 공석이 생겼고, 이미 그 일에 필요한 능력을 갖춘 토모플로스는 기회를 잡았습니다. 맡은 일을 완벽하게 해낸 토모플로스는 차근차근 자신이 원하는 일을 해냈고, 몇 년 뒤 미국의 간판 방송사 중 하나인 ABC의 사장 자리에까지 올랐습니다.
토모플로스는 정확한 정보를 위해 발로 뛰고자 했던 것은 자기였지만 한 단계씩 위로 이끌어주신 분은 주님이라고 고백했습니다.
복음을 들고 사람을 만나지 않으면 하나님의 역사는 일어나지 않습니다. 전해야 할 복음을 들고, 만나야 할 사람을 찾아 직접 발로 뛰는 사명자가 되십시오. 아멘!!!
주님, 주님 말씀대로 제가 착하고 충성된 종이 되게 하소서.
발로 뛰며 이웃에게 복음을 전하고 선한 일로 이웃을 섬깁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