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 365

뛸 수 있었던 2가지 비결

읽을 말씀 : 데살로니가전서 5:12-28

  • 살전 5:14 또 형제들아 너희를 권면하노니 게으른 자들을 권계하며 마음이 약한 자들을 격려하고 힘이 없는 자들을 붙들어 주며 모든 사람에게 오래 참으라

일본의 한 초등학교에서 체육관에 전교생이 모여 운동회를 하고 있었습니다. 뜀틀 시간에는 반 별로 대표가 나와 가장 높이 뛰는 학생을 찾았는데 한 학생이 압도적인 실력을 뽐냈습니다. 다른 반의 대표들은 대부분 5단도 넘지 못했지만 이 학생은 8단, 9단도 뛰어넘었고, 마지막 10단에도 도전을 했습니다.

전력을 다해 뛰었지만 자기 키보다 높은 뜀틀을 넘기엔 역부족이었습니다. 아쉬웠던 학생은 다시 한 번 뛰겠다고 했으나 역시 실패했고, 억울함에 한 번 더 도전했으나 그마저도 실패했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보기에는 10단은 도저히 무리인 것 같았고, 학생도 억울함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같은 반 친구들이 모두 달려 나와 소년을 둘러싸고 힘을 주기 시작했습니다. 친구들의 응원에 힘입어 학생은 다시 도전하겠다고 했고, 모든 반 친구들은 어깨동무를 하고 응원가를 불렀습니다. 그리고 소년은 거짓말처럼 멋지게 10단 뜀틀을 뛰어넘었고, 순식간에 체육관 안은 축제 분위기가 되었습니다.

역경에 굴하지 않는 인내심을 가진 사람과 그 삶을 지지해주는 사람이 만날 때 놀라운 일들이 일어납니다. 복음을 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며 또 서로 격려함으로 사랑으로 세상을 변화시켜나가십시오. 반드시 주님께서 좋은 것으로 채워주십니다.

주님! 주님이 주시는 힘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사람이 되게 하소서.

요즘 앞을 가로막고 있는 것이 있다면 주변 성도들에게 기도 부탁을 합시다.

http://nabook.net/qt_content.asp?tb=qt365&code=qt365&num=5430&page=186&ref=5211&key=&k_s=0&k_e=0&k_w=0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