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은혜로 휴일을 잘 지내고 또 새로운 하루를 기쁨으로 시작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허락해 주신 매일 매일의 삶을 감사로 제사 지내며 살아가게 하여 주시고, 우리가 있는 곳에서 항상 감사하고, 기뻐하고, 기도하며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께서 우리를 위해서 고난 받으심을 기억하며 지내는 사순절입니다. 사순절 기간에 우리가 함께 마음을 모아 기도합니다. 우크라이나에 전쟁이 멈춰지고 평화가 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코로나로 인해 오래 멈추웠던 일상이 회복되고, 모여서 함께 예배드리고 성령으로 충만함을 받는 부활절이 되게 하여 주시고, 이 땅의 교회들이 다시 부흥성장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참빛 가족이 경영하는 사업체마다 어려움을 잘 극복하고 넘치는 복을 받는 사업체로 세워져가게 하여 주시고, 직장생활하는 성도들이 속한 직장에서 인정받고 승진하고 연봉이 늘어나게 하여 주시고, 사랑하는 자녀들의 학교생활을 지켜주셔서 행복한 학교생활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군 복무중인 자녀들과 손주손녀들을 지켜주시고 입대를 준비중인 자녀들을 축복해 주시옵소서.

참빛교회 성도들과 부모 형제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장재혁 목사님, 장동순 집사님, 김세연 어머니, 김유진 집사님 어머니,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박효구 장로님의 어머니가 건강하게 하여 주시고, 정정자, 이순이, 김희경,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성을연 집사님, 전창우 성도님이 건강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의 아름다운 복으로 그를 영접하시고 순금 관을 그의 머리에 씌우셨나이다 그가 생명을 구하매 주께서 그에게 주셨으니 곧 영원한 장수로소이다 주의 구원이 그의 영광을 크게 하시고 존귀와 위엄을 그에게 입히시나이다 그가 영원토록 지극한 복을 받게 하시며 주 앞에서 기쁘고 즐겁게 하시나이다.” 이 말씀이 참빛 가족에게 주시는 말씀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지금 있는 곳에서 따스한 봄날의 기운을 느끼며 함께 하는 사람들과 더불어 즐겁게 지내게 하여 주시고, 우리의 말은 은혜의 말이 되고, 칭찬과 축복의 말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하시며 힘을 주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