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은혜로 2월도 은혜 가운데 지내고 새봄의 첫날 3월 1일을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휴일로 시작된 3월 한 달 동안 우리의 삶을 지켜주실 하나님의 은혜를 기대하며 감사함으로 시작합니다. 주님, 우리에게 주어진 3월의 하루하루가 감사로 제사 드리는 복된 날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은 우리 민족이 일제의 억압 속에서 독립을 염원하며 독립 만세를 불렀던 날입니다. 일제 강점기 시대에 이 땅의 기독교인은 2%였지만 독립운동을 주도한 분들 중에 33%가 기독교인이었고, 교회는 독립운동의 산실이었습니다. 교회가 다시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고 더욱 앞장서 시대를 이끌어가는 역할을 잘 감당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참빛교회 성도들과 부모 형제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장재혁 목사님, 장동순 집사님, 김세연 어머니, 김유진 집사님 어머니,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박효구 장로님의 어머니가 건강하게 하여 주시고, 정정자, 이순이, 김희경,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성을연 집사님, 전창우 성도님이 건강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여호와여 왕이 주의 힘으로 말미암아 기뻐하며 주의 구원으로 말미암아 크게 즐거워하리이다. 그의 마음의 소원을 들어 주셨으며 그의 입술의 요구를 거절하지 아니하셨나이다.” 하나님은 우리 마음의 소원을 들어주시고 우리의 입술의 간절한 기도를 거절하지 않으심을 믿습니다. 오늘도 우리가 각자의 자리에서 마음의 소원을 주님께 아뢰오니 우리의 기도가 응답받는 기도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언제나 우리의 힘이 되어주시는 주님, 참빛 교회 사업가들마다 성령의 지혜를 주셔서 경영하는 사업체마다 하늘의 복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이 함께 하시는 사업체가 되게 하여 주시고, 주님의 은혜가 넘치는 행복한 사업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참빛 성도들과 자녀들이 경영하는 모든 사업체마다 복에 복을 더해 주셔서 주님의 나라와 교회와 선교와 나눔을 위해 쓰임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참빛 직장인 성도들이 속한 직장마다 복을 주셔서 지금 일하는 직장에서 주님의 은혜를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성령님께서 언제나 함께 하셔서 맡겨진 일을 잘 감당해서 함께 일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하여 주시고, 승진하고, 연봉이 늘어나게 하여주셔서 주님의 나라와 교회와 선교와 나눔을 위해 복되게 쓰임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코로나 확진으로 격리 되었던 참빛 가족들이 건강하게 일상을 회복하게 하여 주시고, 손지혜 전도사님의 아버지가 잘 치료되어 회복되게 하여 주시고, 모든 성도들이 새봄을 건강하고 평안하고 행복하게 보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중 하루 쉴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