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크신 사랑안에서 오늘도 새로운 한 주의 첫 업무가 시작되는 월요일을 맞이하게 하시고, 우리에게 허락하신 삶의 자리에서 오전 일과를 잘 마치고 이 시간 이곳에서 마음을 모아 정오의 기도를 드립니다. 지금 이곳에서 우리가 마음을 모아 드리는 기도를 기쁘게 받아주시옵소서.

이번 한 주간 참빛 가족들이 있는 곳에서 주님과 함께 동행함으로 모든 일이 형통하고 복된 결과를 얻게 하여 주시옵소서. 눈 앞에 보이는 상황이 아닌 보이지 않지만 오늘도 우리를 위해서 일하시는 성령님의 일하심을 보는 눈을 갖게 하여 주셔서 항상 기뻐하고, 감사하고, 기도하면서 승리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참빛교회 성도들과 부모 형제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장재혁 목사님, 장동순 집사님, 김세연 어머니, 김유진 집사님 어머니,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박효구 장로님의 어머니가 건강하게 하여 주시고, 정정자, 이순이, 김희경,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성을연 집사님, 전창우 성도님이 건강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께 피하는 모든 사람은 다 기뻐하며 주의 보호로 말미암아 영원히 기뻐 외치고 주의 이름을 사랑하는 자들은 주를 즐거워하리이다. 여호와여 주는 의인에게 복을 주시고 방패로 함 같이 은혜로 그를 호위하시리이다.” 주님께서 언제나 우리를 보호해 주시고 지켜주심을 믿습니다. 어디를 가든지 무엇을 하든지 주님의 보호하심 속에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참빛교회 사업체마다 복을 주셔서 경영하는 모든 사업이 주님의 은혜 가운데 날로 번창하게 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나라와 교회와 선교를 위해 쓰임 받는 선교적 기업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새로운 사업을 계획하며 기도하는 일이 이루어지게 하여 주시고, 분양을 위해 간절히 기도하는 기도가 이루어지게 하여 주시고, 참빛 가족의 사업체마다 안정적으로 성장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이 함께 하심을 믿으며 한 주의 업무를 시작한 직장인 성도들을 지켜주셔서 지금 하는 일들을 통해서 하나님이 함께 하심을 증거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가 하는 일을 통해서 그리스도께서 함께 하심을 증거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은 언제나 우리의 힘이시며 능력이십니다.

브라질로 출국을 앞두고 준비 중인 이미영 집사님을 지켜주셔서 건강을 주시고, 여러 가지 해결되어야 할 일들이 순조롭게 좋은 결과를 얻고 마음 편하게 출국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함께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주님의 은혜를 나누며 함께 더불어 즐겁게 보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