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변함없는 사랑과 은혜 가운데 오늘도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고 언제나 함께 하시는 주님의 크신 은혜로 각자의 삶의 자리에서 오전 일과를 잘 마치고 지금 있는 이곳에서 정오의 기도를 드립니다. 우리가 이곳에서 드리는 기도를 기쁘게 받아주시옵소서.

매일 바쁘게 지나가는 시간 속에서도 언제나 주님이 우리와 함께 하심을 믿습니다. 우리는 주님이 함께 하심을 느끼지 못한채 나 혼자 이 어려운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고 생각할 때가 있지만 돌아보면 언제나 주님이 함께 하셨고, 언제나 주님의 품 안에 우리를 품어주셨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오늘도 우리를 생명싸개 안에 보호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참빛교회 성도들과 부모 형제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장재혁 목사님, 장동순 집사님, 김세연 어머니, 김유진 집사님 어머니,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박효구 장로님의 어머니가 건강하게 하여 주시고, 정정자, 이순이, 김희경,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성을연 집사님, 전창우 성도님이 건강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여호와께서 내 간구를 들으셨음이여 여호와께서 내 기도를 받으시리로다. 내 모든 원수들이 부끄러움을 당하고 심히 떪이여 갑자기 부끄러워 물러가리로다.” 우리의 간절한 기도를 들으셔서 어려움이 복이 되게 하시고, 우리를 힘들게 하는 사람들이 돕는 사람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은혜 가운데 사업을 경영하는 사업가들을 지켜주시고, 경영하는 사업체마다 하늘의 복을 누리게 하여 주셔서 주님의 나라를 위해 복되게 쓰임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언제나 힘이 되어주시고 언제나 능력이 되어주시고, 언제나 크신 권세로 지켜주시옵소서.

일할 수 있는 직장을 주셔서 오늘도 주님이 주신 직장에서 최선을 다해 일하는 직장인 성도들에게 복을 주셔서 주님이 주시는 힘과 성령님이 주시는 지혜와 성부 하나님의 인도하심속에 주어진 직장에서 그리스도의 향기가 되게 하여 주시고 언제나 주님의 빛을 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이 나라 대한민국과 전 세계를 코로나 19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주시옵소서, 이제는 평범한 일상을 회복하게 하여주셔서 모두가 마음 놓고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피 묻은 손으로 안수하시고 지켜주셔서 이 땅에 진정한 평화가 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