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하시는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인생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며 오늘도 우리의 삶을 계획하시고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오늘을 살아가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언제나 우리를 눈동자같이 지켜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우리가 마음을 같이하여 정오의 기도를 드립니다.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시옵소서.
우리에게 오셔서 도우시는 보혜사 성령님, 성령님의 도우심 속에 참빛 교회 모든 가족들이 손으로 하는 모든 일이 형통하게 하여 주시고, 어떤 상황에서도 성령님의 도우심으로 최상의 결과를 얻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안에서 오셔서 우리와 동행하시는 예수님은 오늘도 주님 손잡고 힘차게 살아가는 복된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참빛교회 성도들과 부모 형제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장재혁 목사님, 장동순 집사님, 김세연 어머니, 김유진 집사님 어머니,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박효구 장로님의 어머니가 건강하게 하여 주시고, 정정자, 이순이, 김희경,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성을연 집사님, 전창우 성도님이 건강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욥이 그의 친구들을 위하여 기도할 때 여호와께서 욥의 곤경을 돌이키시고 여호와께서 욥에게 이전 모든 소유보다 갑절이나 주신지라” 고난의 시간이 끝나고 친구들을 위해 기도한 욥의 기도를 들으신 하나님께서 욥을 곤경에서 돌이기셨을 뿐만 아니라 갑절의 복을 주셨듯이 우리가 어려운 과정을 겪으면서도 믿음 안에서 기도할 때 우리의 기도를 들으셔서 갑절의 복을 주심을 믿습니다.
주님이 주신, 사업체를 경영하는 참빛 사업가들을 지켜주셔서 주님의 뜻을 이루어가는 축복의 사업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파리바게트 오금역점을 지켜주시고, 이구 렌탈을 지켜주시고, 새로운 사업을 구상 중인 미션브릿지를 지켜주시고, 2월부터 분양을 준비 중인 천후 홀딩스를 지켜주시고, 황정복 장로님과 황용배 성도의 사업장과 배정옥 권사님의 사업장, 변정희 권사님의 자녀들의 사업장을 지켜주시고, 하다 학원을 지켜주시고 참빛 가족들의 모든 사업체가 하나님의 복을 누리는 사업체로 세워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이 주신 직장에서 최선을 다해 일하는 직장인 성도들을 지켜주셔서 담당하는 모든 업무를 잘 감당해서 모두에게 인정받게 하여 주셔서 승진하고 연봉이 상승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가 있는 이곳에서 함께 일하는 사람들에게 주님의 편지와 향기게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르바이트 생을 위해서 기도하는 조현정 집사님의 기도를 들어주셔서 오래 일할 수 있는 성실한 사람을 보내주시옵소서, 브라질 출국을 준비 중인 이미영 집사님의 모든 일정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재건축이 완공되어 입주를 준비하는 배정옥 권사님의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주님만 바라봅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