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하시는 주님의 변함없는 사랑안에서 오늘도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고, 주님이 주신 삶의 자리에서 오전 일과를 잘 마치고 오늘도 우리와 함께 하시는 주님을 의지하며 서로 마음을 하나로 모아 정오의 기도를 드립니다.

새벽에 약간의 비가 내리고 흐리게 시작된 화요일입니다. 오후에는 비나 눈이 올 것이란 예보가 있는 날입니다. 흐린 날이지만 참빛 가족들이 마음은 밝고 평안한 화요일 되게 하여 주시고, 언제나 변함없으신 주님의 품안에서 참빛 가족 모두 즐겁게 하루하루를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참빛교회 성도들과 부모 형제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장재혁 목사님, 장동순 집사님, 김세연 어머니, 김유진 집사님 어머니,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박효구 장로님의 어머니가 건강하게 하여 주시고, 정정자, 이순이, 김희경,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성을연 집사님, 전창우 성도님이 건강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께서는 못 하실 일이 없사오며 무슨 계획이든지 못 이루실 것이 없는 줄 아오니” 하나님은 모든 것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우리를 위해서 모든 것을 하시는 하나님이심을 믿습니다. 일년 뒤에 사라가 아들을 낳을 것이라고 했을 때 사라는 웃었지만 여호와께 능하지 못한 일이 있겠느냐고 말씀하셨습니다. 능하지 못한 일이 없음을 믿습니다.

주님이 주신, 사업체를 경영하는 참빛 사업가들을 지켜주셔서 주님의 뜻을 이루어가는 축복의 사업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파리바게트 오금역점을 지켜주시고, 이구 렌탈을 지켜주시고, 새로운 사업을 구상 중인 미션브릿지를 지켜주시고, 2월부터 분양을 준비 중인 천후 홀딩스를 지켜주시고, 황정복 장로님과 황용배 성도의 사업장과 배정옥 권사님의 사업장, 변정희 권사님의 자녀들의 사업장을 지켜주시고, 하다 학원을 지켜주시고 참빛 가족들의 모든 사업체가 하나님의 복을 누리는 사업체로 세워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주님이 주시는 은혜로 최선을 다해 일하는 직장인 성도들을 지켜주셔서 흐린 날이지만 행복하게 일하게 하여 주시고,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 더불어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는 이곳에서 보냄을 받은 일터 선교사입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일에 항상 최선을 다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르바이트 생을 위해서 기도하는 조현정 집사님의 기도를 들어주셔서 오래 일할 수 있는 성실한 사람을 보내주시옵소서, 브라질 출국을 준비중인 이미영 집사님의 모든 일정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재건축이 완공되어 입주를 준비하는 배정옥 권사님의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주님만 바라봅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