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오늘의 기도를 드립니다.
함께 마음을 모아 나라와 교회와 서로를 위해 중보 하는 마음으로 기도합시다.
오늘의 기도
“주의 아름다운 복으로 그를 영접하시고 순금 관을 그의 머리에 씌우셨나이다.”(시편 21편 3절)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 안에서 오늘도 감사함으로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고, 각자의 삶의 자리에서 주님 손 잡고 살아가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사랑하는 참 빛 성도와 가족 모두 하나님 아버지의 생명 싸개 안에 보호를 받게 하여 주셔서 추위 속에서도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내게 하여 주시옵소서. 강추위가 우리를 움츠러들게 하지만 농사를 짓는 분들에게는 병충해 예방을 위해서 필요한 과정임을 압니다. 우리의 삶에 여러 시련의 상황이 오지만 시련을 통해서 더 강한 믿음의 사람으로 굳게 세워져 감을 믿습니다.
사랑하는 주님, 2025년 참 빛 성도들이 꿈꾸고 소망하는 일들이 이루어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소원하는 일들이 이루어지는 과정에 힘들고 어려운 과정도 있겠지만 모든 과정을 잘 이겨내고 하나님이 주시는 풍성한 복을 누리는 참 빛 성도와 가족이 되게 하여 주셔서 올 한 해는 더 많이 거두고 더 많이 누리는 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여호와를 경외하는 자에게는 견고한 의뢰가 있나니 그 자녀들에게 피난처가 있으리라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은 생명의 샘이니 사망의 그물에서 벗어나게 하느니라”
이 나라 대한민국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정치적인 혼란이 국가적 위기로 나아가지 않게 하여 주시고, 우리가 믿는 하나님의 능하신 손으로 지금의 혼란이 안정된 상황으로 속히 변화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가 하나님을 경외하며 기도하오니 성도들의 간절한 기도가 응답 되어 안정을 찾고 우리의 자녀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대한민국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정정자, 이순이,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장동순 집사님, 박효구 장로님 어머니(김남순), 정희수 집사님 부모님(정진영, 김세연),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서기현 안수집사님의 어머니, 이공훈 안수 집사님의 부모님, 김태경, 태현 집사님 부모님, 조태진, 현정 안수집사님 어머니, 송경순 집사님의 아버지, 박성호 집사님 부모님, 이예빈 성도의 부모님이 건강하고 복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참 빛 성도들과 가족이 경영하는 사업체마다 하늘의 복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고 진행하는 일들이 기도하는대로 이루어지게 하여 주시고, 모든 사업체가 안정된 수입을 얻게 하여 주시옵소서. 파리바게트 오금역점, 이구렌탈, 천후 홀딩스, 미션 브릿지, 황정복 장로님, 황용배 성도, 배정옥 권사님, 변정희 권사님 자녀들의 사업체와 하다 학원을 축복해 주시옵소서.
한 주간 주님이 주신 직장에서 최선을 다해 일한 직장인 성도들을 축복해 주시옵소서. 추위 속에서 힘들게 출퇴근한 성도들이 한 주간을 잘 마무리 하고 즐겁게 주말과 주일을 맞이하게 하여 주시고, 주어진 삶의 자리에서 항상 감사로 제사 드리는 직장생활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지켜주셔서 좋은 결과를 얻게 하여 주셔서 마음의 평안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지금 있는 이곳에서 함께 하는 사람들과 더불어 즐겁게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는 주님의 자녀이고 이곳은 이 땅에 임한 하나님 나라임을 믿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