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 365

걱정의 문제

읽을 말씀 : 민수기 14:1-10

민 14:9 오직 여호와를 거역하지 말라 또 그 땅 백성을 두려워하지 말라 그들은 우리 밥이라 그들의 보호자는 그들에게서 떠났고 여호와는 우리와 함께 하시느니라 그들을 두려워 말라 하나

아라비아(Arabia) 지역에서 전해져 내려오는 전설입니다. 하루는 전염병이 찾아와 죽음의 사자에게 바그다드(Baghdad)로 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바그다드에는 무엇 때문에 가느냐?”

『전염병을 터트려 5천 명을 죽이러 갑니다.』

“흠, 그 정도면 별문제 없겠군. 지나가거라.”

그런데 몇 주 뒤 바그다드에서 5만 명이 죽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죽음의 사자는 바그다드를 빠져나가는 전염병을 붙들고 “5천 명만 죽인다더니 왜 5만 명이나 죽였느냐?”라고 호되게 혼을 냈습니다. 전염병은 매우 억울하다는 듯이 말했습니다.

『제가 죽인 것은 딱 5천 명입니다. 나머지 4만 5천 명은 병에 걸리지도 않았는데 두려워서 죽은 것입니다.』

내과에서는 소화제를 처방해 줄 때 신경안정제를 같이 처방해 주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걱정과 불안 때문에 소화불량을 겪는 사람이 많아 소화제만 처방해 주면 약이 듣지 않기 때문입니다.

지금 우리는 무엇 때문에 걱정하고 있습니까? 그 문제를 주님이 해결해 주실 것이라고 정말 믿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두려워 마십시오. 세상 누구보다 우리를 사랑하시는 주님이 우리의 모든 문제 또한 해결해 주실 것을 믿고 모든 걱정과 염려를 던져 버리십시오. 복되고 형통합니다. 아멘!!!

주님, 모든 걱정과 염려는 주님께 맡기고 마음의 평안을 갖게 하소서.

베드로전서 5장 7절 말씀을 암송하며 걱정, 근심을 떨쳐버립시다.

https://www.nabook.net/qt_content.asp?tb=qt365&code=qt365&num=8248&page=1&ref=8008&key=&k_s=0&k_e=0&k_w=0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