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여호와여 오직 내가 주께 부르짖었사오니 아침에 나의 기도가 주의 앞에 이르리이다.”(시편 88편 13절)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안에서 오늘도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고, 주님이 주신 각자의 삶의 자리에서 보혜사 성령님의 도우심 속에 오전 일과를 잘 마치고, 각자 있는 곳에서 마음을 모아 정오의 기도를 드립니다.

지금 이곳에서 드리는 우리의 기도가 하나님 앞에 올려지는 향기가 되고, 하나님 앞에서 하나로 모아짐을 믿습니다. 주님의 은혜로 7월 한 달을 지내게 하시고 7월의 마지막 날을 맞이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7월 한달 동안 우리를 지켜주신 하나님, 내일부터 시작되는 8월은 더 복되고, 건강하고, 평안한 하루하루가 되게 하여 주시고, 우리의 삶이 자리가 이 땅에 임한 하나님 나라의 은총의 자리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정정자, 이순이,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장동순 집사님, 박효구 장로님 어머니(김남순), 정희수 집사님 어머니(김세연),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서기현 안수집사님의 어머니, 이공훈 안수 집사님의 부모님, 김태경, 태현 집사님 부모님, 조태진, 현정 안수집사님 어머니, 송경순 집사님의 아버지, 박성호 집사님 부모님, 이예빈 성도의 부모님이 건강하고 복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여호와여 나의 영혼이 주를 우러러보나이다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주께 의지하였사오니 나를 부끄럽지 않게 하시고 나의 원수들이 나를 이겨 개가를 부르지 못하게 하소서 주를 바라는 자들은 수치를 당하지 아니하려니와 까닭 없이 속이는 자들은 수치를 당하리이다.” 우리가 주님만 바라보오니 우리의 삶이 부끄러움을 당하지 않게 하여 주시고, 원수들이 개가를 부르지 못하게 하여 주시고, 오직 주님을 경외하는 참빛 성도들이 승리의 개가를 부르게 하여 주시옵소서.

참빛 가족이 경영하는 사업체마다 하늘의 복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힘든 상황과 환경속에서도 주님의 은혜로 번창하고, 성장하는 선교적 기업으로 세워져 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파리바게트 오금역점, 이구렌탈, 천후 홀딩스, 미션 브릿지, 황정복 장로님, 황용배 성도, 배정옥 권사님, 변정희 권사님 자녀들의 사업체와 하다 학원을 축복해 주시옵소서.

오늘도 주님이 주신 직장에서 최선을 다해 일하는 직장인 성도들을 축복해 주셔서 매일 반복되는 일상생활 속에서 주님이 함께 하심을 경험하고, 누리며 살아가게 하여 주시고, 함께 일하는 동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게 하여 주시고, 언제나 주님의 은혜로 감사할 일만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김태현 집사님의 건강을 지켜주시고, 확산되는 코로나 19와 백일해가 물러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조태진 안수집사님이 진행하는 분양이 잘 이루어지게 하여 주시고, 좋은 결과를 얻게 하여 주시옵소서. 수험생 재윤이, 세경이, 규림이를 지켜주셔서 좋은 결과를 얻게 하여 주시옵소서. 군 복무 중인 자녀들을 지켜주시고, 오늘 이곳에서 주님이 주신 은혜를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