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 365

인생이란 신기루

읽을 말씀 : 누가복음 17:16-21

눅 17:21 또 여기 있다 저기 있다고도 못하리니 하나님의 나라는 너희 안에 있느니라

사막을 행군하던 군인들이 있었습니다. 사막의 뙤약볕에 몇 날 며칠 걷기만 하다 보니 체력은 금방 떨어졌고, 어느덧 물과 식량도 거의 떨어졌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선두에 선 병사가 큰소리로 외쳤습니다.

“오아시스다! 파란 호수가 나타났다.”

저 멀리 정말로 오아시스의 모습이 아지랑이처럼 피어올랐습니다. 병사들은 너 나 할 것 없이 힘을 내어 오아시스를 향해 달려갔습니다. 그때 한 병사가 다급하게 외쳤습니다.

“저것은 신기루입니다. 저 방향에는 결코 오아시스가 있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신기루가 맺히는 곳의 반대로 가야 합니다.”

그러나 눈앞에 분명히 보이는 오아시스에 정신이 팔려 어떤 병사도 이 말을 듣지 않았습니다. 결국 2, 3명의 병사만이 신기루의 반대 방향으로 길을 틀어 구조되었고, 신기루를 향해 달려간 병사들은 사막에서 탈진해 모두 숨을 거둔 상태로 발견되었습니다.

이집트의 누비아 사막에서 실제로 있었던 이야기입니다.

세상에서의 삶은 분명히 존재하지만 결국은 사라질 신기루입니다. 사라질 허상을 위해 힘써 달려가지 말고 주님이 우리를 위해 예비하신 영원하고 완전한 그 나라를 위해 준비하며 살아가십시오. 복되고 형통합니다. 아멘!!!

주님, 삶이 힘들다고 해서 신기루 같은 세상의 허망한 것을 좇지 않게 하소서.

성경적인 가치관을 잊지 않고 세상에서 살아가고 있는지 살펴봅시다.

http://www.nabook.net/qt_content.asp?tb=qt365&code=qt365&num=8056&page=1&ref=7816&key=&k_s=0&k_e=0&k_w=0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