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 365
전도지 한 장의 구원
읽을 말씀 : 디모데후서 4:1-5
딤후 4:2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 범사에 오래 참음과 가르침으로 경책하며 경계하며 권하라
죽을힘을 다해 공부만 하다가 명문대에 입학한 뒤 삶의 목표를 잃어버린 청년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바라던 대학에 입학했지만 생각처럼 인생은 행복 하지도, 보람차지도 않았습니다. 허무한 마음에 매일 술에 취해 여자들을 찾아다녔으나 그럴수록 마음속 공허함은 더욱 커져갔고, 공허한 마음은 극심한 우울증으로 번졌습니다.
어느 날 평소와 같이 술에 취한 청년은 집에 가면 죽어야겠다는 마음을 갖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그런데 학교 앞을 지나던 청년에게 한 형제가 전도지를 건넸습니다. 대학 선교 단체의 전도 집회를 홍보하는 전단지였습니다.
그날 죽을 생각으로 술 냄새를 풍기며 비틀거리던 청년에게 건넨 그 전도지 한 장이 한 영혼을 살리는 기적으로 이어졌습니다. 복음이 궁금해진 청년은 집회에 참석은 했지만 성경도, 예수님의 죽음도, 부활도 이해되지 않았습니다. 주님은 그때마다 도움을 줄 수 있는 한 사람, 한 사람을 보내주셨습니다. 예배 중 마침내 복음이 믿어지는 은혜를 경험한 이 청년은 중년이 되어서도 자신과 같은 이유로 방황하는 학생들을 찾아가 복음을 전하는 선교 단체의 간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내가 오늘 건넨 전도지 한 장이, 내가 권한 복음 한 번이 어쩌면 한 영혼을 구하고 수많은 사람에게 복음을 전할 사역자를 세우는 기적의 씨앗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필요한 사람을 만나게 하실 하나님의 섭리를 믿으며 되도록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십시오. 복되고 형통합니다. 아멘!!!
주님, 필요한 이들에게 전도지를 돌리며, 전도지 한 장의 기적을 경험하게 하소서.
지금도 죽음의 늪에 빠진 이들이 있음을 깨닫고 그들을 도웁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