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 365

죄를 속히 꺼내라

읽을 말씀 : 시편 7:10-17

시 7:12 사람이 회개치 아니하면 저가 그 칼을 갈으심이여 그 활을 이미 당기어 예비하셨도다.

중국 허난성의 한 마을에 사는 남자가 이유를 알 수 없는 복통에 시달리고 있었습니다. 도저히 참을 수 없는 고통에 이르자 병원을 찾아 검사를 받았는데 믿을 수 없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엑스레이를 찍자 위장 안에 금속으로 된 안경다리가 들어 있었습니다. 남자는 몇 달 전에 실수로 안경다리를 삼킨 후 복통이 시작됐다고 말했습니다. 의사가 그동안 왜 병원을 찾지 않았냐고 묻자 수술을 하자고 할까 봐 무서워서 병원을 피했다고 고백했습니다.

더욱 믿을 수 없는 일은 남자가 위장에 안경다리가 있는 것을 알고도 1년 동안 수술을 미뤘다는 사실입니다. 수술이 너무나 무서웠던 남자는 그 상태에서 1년이나 더 고통을 참으며 살았습니다. 1년 뒤 도저히 참을 수 없어서 결국 수술을 결심했는데 엑스레이를 찍어보니 안경다리는 위장을 지나 십이지장까지 들어가 있는 상태였습니다. 매일 피를 토하고 구토와 울렁거림을 달고 살았지만 수술이 두렵다는 이유로 피해오던 남자는 마침내 수술을 통해 고통에서 해방될 수 있었습니다. 수술이 조금만 늦었으면 복막염으로 진행돼 목숨이 위험할 뻔한 상태였습니다.

죄를 해결할 유일한 방법은 하나님께 모든 것을 내어놓고 회개하는 것뿐입니다. 모든 것을 알고 계시는 하나님을 속일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사람을 사망으로 이끄는 죄를 멀리하고 즉시 주님 앞에 회개하십시오. 아멘!!!

주님, 죄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람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믿게 하소서.

주님께서 문제 해결 방법을 알려주시면 바로 순종합시다.

http://www.nabook.net/qt_content.asp?tb=qt365&code=qt365&num=7880&page=1&ref=7641&key=&k_s=0&k_e=0&k_w=0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