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 365

1미터 뒤의 응답

읽을 말씀 : 히브리서 10:33-39

히 10:36 너희에게 인내가 필요함은 너희가 하나님의 뜻을 행한 후에 약속을 받기 위함이라

미국에서 골드러시가 일었을 때의 일입니다. 메릴랜드에 살던 젊은 농부 데이비드도 골드러시 행렬에 동참했습니다. 그는 재산을 정리해 콜로라도의 금광 지대로 갔고 갖은 고생 끝에 큰 금광맥을 발견했습니다. 이 사실을 숨기고 고향으로 돌아온 데이비드는 친구들을 설득해 자금을 모으고 기계를 구입해 금광을 발견한 곳으로 돌아가 채광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드디어 최초의 채광 작업 물량이 회사 차에 실려 제련소로 보내졌습니다. 본격적으로 채광 작업에 들어가 두어 번만 더 캐내도 투자액을 환수할 수 있고, 그다음부터는 말 그대로 벼락부자가 되는 일만 남았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금광맥이 끊겼습니다. 그럴 리가 없다며 필사적으로 팠지만 헛수고였습니다. 얼마 후 포기한 데이비드는 헐값에 기계를 팔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데이비드로부터 기계를 사들인 고물상 주인은 전문 광산 기사를 고용해 조사를 했고 데이비드가 단층 광맥의 성질을 잘못 알아 포기했음을 알게 됐습니다.

데이비드가 포기한 지점에서 1m 뒤에 금광맥이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고물상 주인은 수백만 달러의 재산가가 되었습니다. 데이비드는 기회를 잡았지만 마지막 단계에서 인내하지 못해 꿈을 놓치고 만 것입니다.

우리도 좀 더 인내하지 못해 주님이 준비해 놓으신 큰 복을 얻지 못합니다.

주님께 인내하는 사람이 되게 해 달라고 기도하십시오. 아멘!!!

주님, 저에게 믿음의 역사와 사랑의 수고와 소망의 인내를 주소서.

기회를 잡았지만 마지막 단계에서 인내하지 못해 놓친 일을 생각합시다.

http://www.nabook.net/qt_content.asp?tb=qt365&code=qt365&num=7613&page=1&ref=7375&key=&k_s=0&k_e=0&k_w=0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