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 365

진정한 가족

읽을 말씀 : 마태복음 7:7-12

  • 마 7:9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

미국 플로리다의 한 가족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인사를 드리러 온 딸의 남자친구와 부모님은 즐겁게 식사를 마치고 단란한 대화를 나누고 있었는데 갑자기 복면을 쓴 강도들이 문을 부수고 들어왔습니다. 남자친구가 막아보려 했지만 금세 제압당했고 강도는 남자친구를 바닥에 쓰러뜨린 뒤에 총을 꺼내 가족을 위협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그 순간 이 모습을 본 반려견이 괴한들에게 달려들었습니다. 덩치가 큰 개는 아니었지만 워낙 맹렬히 달려드는 탓에 괴한들은 당황해 총을 두발이나 쐈습니다. 그러나 개는 총을 맞은 뒤에도 계속해서 강도들에게 달려들었고, 총성을 듣고 경찰이 올까봐 강도들은 곧 도망을 갔습니다. 강도들이 떠나자 가족들은 개를 급히 병원으로 옮겼고 총을 두 방이나 맞았지만 치명상은 아니어서 다시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도망치던 강도들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게 붙잡혀 감옥에 가게 되었습니다.

이들 가족이 키우던 개는 단순한 반려견이 아니라 진정한 가족이었습니다. 진정한 가족은 어렵고 힘들 때 도망가지 않고 오히려 힘이 됩니다. 내 주위에 있는 형제, 자매, 모든 이웃들을 주님 안에 한 가족으로 여기고 섬기십시오. 반드시 주님께서 좋은 것으로 채워주십니다.

주님! 하나님이 허락하신 가정에 믿음과 사랑이 충만하게 하소서.

서로에게 힘이 되고 의지가 되는 관계로 가정을 세워 가십시오.

http://nabook.net/qt_content.asp?tb=qt365&code=qt365&num=5371&page=186&ref=5152&key=&k_s=0&k_e=0&k_w=0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