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 365
전해야 할 이유
읽을 말씀 : 로마서 10:1-15
- 롬 10:15 보내심을 받지 아니하였으면 어찌 전파하리요 기록된 바 아름답도다 좋은 소식을 전하는 자들의 발이여 함과 같으니라
영국의 한 일간지 1면에는 죽어가는 자녀에게 마지막 입맞춤을 하는 한 부모의 사진이 실렸습니다. 실린 내용은 너무나 안타까웠습니다. 7살 아들이 갑자기 고열과 복통을 호소하며 응급실로 실려 갔는데, 급성뇌수막염이 걸려 쓰러진지 하루 만에 숨을 거두고 말았습니다. 아들이 죽은 이유는 부모가 예방접종을 하지 않았기 때문이었는데, 사소한 실수로 너무나 사랑하는 아들을 잃은 부모의 슬픔은 이루 말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그런 이유로 인해 이들 부부가 아들에게 입맞춤을 하는 사진이 신문에 실릴 수가 있었습니다. 자식을 잃은 가슴 아픈 사연, 그것도 자신들의 실수로 인한 부끄러운 일이었지만 부부는 더는 다른 부모들이 자신과 같은 실수로 사랑하는 자녀를 잃지 않도록 우연히 그 모습을 찍은 사진 기자에게 신문에 사진과 기사를 실어도 된다고 허락을 해주었습니다.
하나님이 이 땅에 예수님을 보내주신 것은 한 영혼도 잃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예수님이 기꺼이 십자가에 달리신 이유는 우리의 죄를 용서하시고, 구원하기 위해서입니다. 우리가 오늘도, 내일도, 모레도 복음을 전해야 할 이유는 이토록 명확합니다. 죽어가는 영혼을 살리기 위해 예수님이 감당하신 일을 생각하며, 이웃에게 복음을 전하십시오. 반드시 주님께서 좋은 것으로 채워주십니다.
주님! 언제나 어디서나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게 하소서.
항상 순간적으로라도 복음을 전하기 위해 전도지를 가지고 다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