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 365

경건의 훈련

읽을 말씀 : 잠언 17:1-10

  • 잠 17:3 도가니는 은을, 풀무는 금을 연단하거니와 여호와는 마음을 연단하시느니라

매일 새벽에 일어나는 여자 초등학생이 있었습니다. 여학생은 일어나자마자 아파트로 달려가 15층까지 계단을 계속해서 오르내렸습니다. 그리고 땀이 마르기도 전에 6km를 뛰었고, 달리기를 멈추면 600번의 퍼팅 연습을 했습니다. 아침에 눈을 뜰 때마다 몸이 멀쩡하다고 느낀 적이 하루도 없었지만 그래도 매일 같이 훈련을 계속했습니다. 한국 최초로 세계 메이저 골프대회에서 우승하며 골프계의 신데렐라라고 불리며 새로운 역사를 쓴 박세리 선수 이야기입니다.

지금 전 세계에서 활약하는 많은 한국의 여자골퍼들은 스스로를 ‘박세리 키즈’로 부릅니다. 끊임없는 노력은 박세리 선수를 세계 최고의 골프 선수로 만들었고, 또한 많은 사람들에게 꿈을 주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대전료를 받는 무패의 복서 메이웨더는 자신의 재능이 아닌 노력을 평가해 달라고 인터뷰 때마다 자주 말을 합니다.

미켈란젤로는 자신의 노력을 안다면 천재라는 말을 하지 못할 것이라고도 이야기했습니다.

끊임없는 인내의 훈련은 반드시 열매를 맺습니다. 그러나 세상의 그 어떤 열매도 경건의 유익보다 크지는 못합니다. 가장 귀한 열매를 위해 매일 경건의 훈련을 놓치지 않는 지혜로운 성도가 되십시오. 반드시 주님께서 좋은 것으로 채워주십니다.

주님! 매일 끊임없는 노력으로 뭔가 이루는 성도가 되게 하소서.

어떤 방법으로 비전을 이룰지를 생각하고 오늘부터 행동합시다.

http://nabook.net/qt_content.asp?tb=qt365&code=qt365&num=5354&page=186&ref=5135&key=&k_s=0&k_e=0&k_w=0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