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은혜로 오늘도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고, 주님의 은혜로 오전 일과를 잘 마치고, 지금 있는 곳에서 서로 마음을 모아 정오의 기도를 드립니다. 우리가 지금 이곳에서 서로의 마음을 모아 드리는 기도를 기쁘게 받아주시고 우리가 서로 기도로 하나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가 살아가는 삶의 자리에 주님의 은혜의 빛을 비춰주시고 주님의 얼굴빛을 비춰주셔서 우리가 살아가는 모든 곳에 하늘의 복이 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언제나 우리에게 오셔서 우리와 동행하시는 주님의 은혜로 우리에게 주어진 모든 일들을 잘 감당해서 형통하고 복된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우리의 구세주이시고, 우리에게 성령을 주시며, 모든 질병을 고쳐주시며, 다시 오실 재림의 왕이심을 믿습니다. 오늘도 주님의 능력의 손으로 안수하셔서 참빛 가족들이 모두 건강하고, 평안하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복된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장재혁 목사님, 정정자, 이순이, 김희경,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성을연 집사님, 전창우 성도님, 박효구 장로님 어머니(김남순), 정희수 집사님 어머니(김세연), 김유진 집사님 어머니,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서기현 안수집사님의 어머니, 이공훈 집사님의 부모님, 김태경, 태현 집사님 부모님, 조태진, 현정 안수집사님 어머니, 송경순 집사님의 아버지, 박성호 집사님 부모님, 이예빈 성도의 부모님이 건강하고 복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땅이 그의 소산을 내어 주었으니 하나님 곧 우리 하나님이 우리에게 복을 주시리로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복을 주시리니 땅의 모든 끝이 하나님을 경외하리로다.” 하나님은 참빛 가족들이 하는 모든 일이 소산을 얻게 하여 주셔서 주님이 주시는 참 복을 누리는 복된 삶이 되게 하여 주시고, 언제나 진심으로 하나님을 경외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나라와 교회와 선교와 나눔을 위해서 사업체를 주신 주님, 참빛 가족들이 경영하는 사업체마다 하늘의 복을 누리게 하여 주시고, 주님이 주신 사업체를 통해서 하나님이 일하심을 증거하는 복된 사업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힘든 과정들과 어려운 일들은 언제나 지나가고 복이 됨을 믿습니다.

우리에게 일 할 수 있는 건강을 주시고, 일터를 주심을 감사합니다. 지금 일하는 곳에서 우리에게 맡겨진 일에 최선을 다해 일하게 하여 주시고, 우리가 하는 일들을 통해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게 하여 주시고, 어디에서 무슨 일을 하든지 주님의 영광을 위해 일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주님이 함께 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남은 오후 시간도 주님과 함께 하는 복된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고, 지금 함께 하는 사람들과 더불어 즐겁고 행복하게 지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은 우리를 위해서 오늘도 함께 하심을 믿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