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사망권세 이시기고 부활하신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우리의 죄와 허물과 사탄의 저주를 대신 짊어지시고 십자가에 죽으심으로 죄와 저주로부터 자유를 얻게 하셨고 부활하심으로 사망에서 자유를 얻어 영생에 이루게 하셨음을 믿습니다.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고 우리 마음에 심어주신 비전과 소망을 품고 오늘을 살아가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오늘부터 사회적 거리두기가 폐지되어 일상생활의 회복이 이루어졌습니다. 아직은 조심스럽지만 부활절을 기점으로 해서 그동안 묶여 있던 생활에서 자유를 얻어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이 나라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일상이 회복되어 모두가 자유롭게 살아가는 날이 속히 오게 하여 주시옵소서.

장재혁 목사님, 정정자, 이순이, 김희경,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성을연 집사님, 전창우 성도님, 박효구 장로님 어머니(김남순), 정희수 집사님 어머니(김세연), 김유진 집사님 어머니,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서기현 안수집사님의 어머니, 이공훈 집사님의 부모님, 김태경, 태현 집사님 부모님, 조태진, 현정 안수집사님 어머니, 송경순 집사님의 아버지, 박성호 집사님 부모님, 이예빈 성도의 부모님이 건강하고 복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심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해 하는가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 그가 나타나 도우심으로 말미암아 내 하나님을 여전히 찬송하리로다.” 우리 앞에는 여러 종류의 불안함과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소망을 하나님께 두고 부활하신 주님을 의지하면서 진정으로 찬양할 때 하나님의 도우심이 구체적으로 우리의 삶에 나타남을 믿습니다.

참빛 사업체마다 도우시는 하나님께 소망을 둠으로 모든 일이 형통하게 하시고 어떤 상황에서도 어려움이 변하여 복이 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손으로 우리를 도우시고 주님의 능력으로 사업체를 도와 주셔서 날마다 번창하는 사업체로 세워지게 하여 주시고, 주님이 주시는 복을 세상에 전하는 사업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번 한 주간도 주님이 허락해 주신 삶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일하는 직장인 성도들을 축복해 주셔서 성령님이 주시는 지혜로 주어진 모든 업무를 잘 감당하게 하여 주시고, 맡은 일 마다 최선의 결과를 얻어 모두에게 인정 받는 행복한 직장생활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은 언제나 우리의 힘과 능력이십니다.

우리가 있는 이곳이 이 땅에 임한 하나님 나라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에게 주어진 모든 상황들이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과정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어떤 상황에서고 실족하여 넘어지지 않고 우리이 무뤂을 굳건하게 하시는 주님의 은혜로 항상 승리하는 복된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