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한결같으신 은혜 안에서 오늘도 오전 일과를 잘 마치고 주님이 주신 각자의 삶의 자리에서 서로의 마음을 모아 정오의 기도를 드립니다. 오늘 우리가 주님 앞에 마음을 모아 드리는 기도가 하나님 앞에 올려지는 향기로운 향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죄와 허물을 대신 짊어지시고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심을 기억하는 성금요일입니다. 오늘 하루 주님의 십자가를 생각하면서 우리에게 주어진 각자의 삶의 자리에서 경건하게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를 위해서 모든 것을 내어주신 예수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그 보혈을 의지하며 오늘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장재혁 목사님, 정정자, 이순이, 김희경,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성을연 집사님, 전창우 성도님, 박효구 장로님 어머니(김남순), 정희수 집사님 어머니(김세연), 김유진 집사님 어머니,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서기현 안수집사님의 어머니, 이공훈 집사님의 부모님, 김태경, 태현 집사님 부모님, 조태진, 현정 안수집사님 어머니, 송경순 집사님의 아버지, 박성호 집사님 부모님, 이예빈 성도의 부모님이 건강하고 복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심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해 하는가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 나는 그가 나타나 도우심으로 말미암아 내 하나님을 여전히 찬송하리로다.” 우리 앞에는 우리가 생각하지 못한 일들이 늘 일어나기에 불안한 것이 인생입니다. 그러나 부활하신 주님을 의지하며 항상 불안이 아닌 평안의 예비한 신을 신고 살아가는 복된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은 오늘도 참빛 사업체를 통해서 역사하심을 믿습니다. 주님이 주신 사업체마다 하늘의 복을 내려 주시고, 주님의 크신 은총 가운데 날마다 번창하고 성장하는 사업체가 되게 하여 주시고, 고객과 거래처가 늘어나게 하여 주시고, 매출이 늘어나고 순이익이 늘어나는 사업체가 되게 하여 주셔서 하나님이 주시는 복을 세상에 전하는 행복한 사업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이 주신 각자의 직장에서 오늘도 최선을 다하는 직장인 성도들을 지켜주셔서 주님이 주시는 지혜로 맡겨진 모든 업무를 잘 감당하고 모든 일을 잘 감당하고 항상 최선의 결과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행복한 직장생활이 되어 하나님이 주시는 복을 세상에 전하는 직장생활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위해 고난 받으신 주님, 감사합니다. 그 은혜를 우리의 삶에 채우며 살아가게 하여 주시고, 그리스도의 남은 고난도 채워가는 신실한 믿음의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은 우리의 구세주이시며 우리의 치료자 이십니다. 오늘도 주님이 주시는 은혜로 한 주 업무 잘 마감하고 행복한 주말과 부활절을 맞이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