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언제나 우리의 힘이 되어주시는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변함없는 은혜와 사랑안에서 오늘도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고, 주님이 허락하신 각자의 삶의 자리에서 오전 일과를 마치고 오늘도 마음을 모아 정오의 기도를 드립니다. 지금 이곳에서 우리가 마음을 다해 드리는 기도를 기쁘게 받아주시옵소서.

앞으로 5년간 이 나라를 이끌어갈 대통령이 선출되었습니다. 선거에서 표출된 민심은 막상막하의 상황이었기에 선출된 대통령은 먼저 하나님을 인정하고 하나님을 경외하면서 지지하지 않은 국민들의 마음을 살피면서 정의로운 정치를 하되 모든 국민들이 평안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지도력을 발휘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국민들이 투표로 선출했다는 것을 잊지 말고 군림하는 지도자가 아닌 섬기는 지도자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따뜻한 봄날을 허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의 마음과 우리의 삶에도 따뜻한 봄과 같이 모든 것이 은혜로 채워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힘들고 어려운 일들 속에서도 언제나 도우시는 하나님의 손을 의지하며 살아가게 하여 주시고, 언제나 우리를 도우시는 보혜사 성령님의 도우심 속에 하루하루를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만이 우리의 힘가 능력이심을 믿습니다.

김세연 어머니를 치료하여 주시고, 손지혜 전도사님 아버지를 치료하여 주시고, 장동순 집사님을 치료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치료의 손이 참빛 모든 가족들 위에 임하여서 코로나 확진으로 자가 격리 중인이거나 격리 후 치료 중인 참빛 가족들이 건강하게 잘 치료되어서 일상생활을 회복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참빛교회 성도들과 부모 형제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장재혁 목사님, 장동순 집사님, 김세연 어머니, 김유진 집사님 어머니,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박효구 장로님의 어머니가 건강하게 하여 주시고, 정정자, 이순이, 김희경,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성을연 집사님, 전창우 성도님이 건강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하나님만이 우리의 빛이시며 구원이십니다. 우리 위해 죽으시고 부활하신 주님의 이름을 의지해서 언제나 담대하게 나아가게 하여 주시고, 우리에게 주어진 삶의 자리에서 언제나 기쁨과 감사의 제사를 드리는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이 주신 사업체와 직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참빛 가족들을 지켜주시고, 새학기를 맞이한 자녀들의 학교생활을 지켜주시고, 군 복무 중인 자녀들과 입대를 준비하는 자녀들을 지켜주시옵소서.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 우리의 발이 머무는 곳에 주님이 늘 함께 계심을 믿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