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하시는 주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안에서 오늘도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고, 주님이 우리에게 허락하신 각자의 삶이 자리에서 오전일과를 잘 마치고 오늘도 우리의 마음을 모아 정오의 기도를 드립니다. 오늘 이곳에서 마음을 모아 드리는 우리의 기도를 기쁘게 받아주시옵소서.
오늘은 우리나라를 이끌어갈 새로운 대통령을 선출하는 투표를 하는 날입니다. 모든 국민이 평안하게 살아갈 수 있는 나라로 이끌어갈 수 있고, 하나님의 의를 실현할 수 있는 대통령이 선출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투표는 사람이 하지만 세우시는 분은 하나님이심을 믿습니다. 선거 이후 온 국민이 결과를 인정하고 서로 하나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서로 극한 대립으로 가지 않게 하여 주시고, 서로 양보하고 인정함으로 하나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랜 가뭄으로 여러 피해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주님, 이 땅에 봄비를 내려주셔서 대지를 적셔주시고 생명들이 다시 아름답게 솟아오르게 하여 주시고, 새봄의 향기가 우리의 삶에도 나타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가 머무는 모든 곳에 그리스도의 향기가 가득하게 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따뜻한 손길로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김세연 어머니를 치료하여 주시고, 손지혜 전도사님 아버지를 치료하여 주시고, 장동순 집사님을 치료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치료의 손이 참빛 모든 가족들 위에 임하여서 코로나 확진으로 자가 격리중인 참빛 가족들이 건강하게 잘 치료되어서 일상생활을 회복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전국적으로 많은 확진자들이 발생하는 상황입니다. 우리가 간절히 기도하면서 조심하면서 하루하루를 지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참빛교회 성도들과 부모 형제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장재혁 목사님, 장동순 집사님, 김세연 어머니, 김유진 집사님 어머니,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박효구 장로님의 어머니가 건강하게 하여 주시고, 정정자, 이순이, 김희경,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성을연 집사님, 전창우 성도님이 건강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여호와를 경외하는 자 누구냐 그가 택할 길을 그에게 가르치시리로다. 그의 영혼은 평안히 살고 그의 자손은 땅을 상속하리로다.” 사순절을 맞이해서 말씀을 통독하고 묵상하는 가운데 주님의 말씀으로 우리의 길을 알게 하여 주시고, 말씀을 따라 살아감으로 자자손손 하늘의 복을 누리는 가문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은 언제나 우리에게 힘이 되어주시고, 언제나 우리의 삶의 인도자가 되어주심을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가 있는 곳에서 주님의 영광을 나타내게 하여 주시고, 주님의 은혜로 오늘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휴일 각자 있는 곳에서 복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