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오늘의 기도를 드립니다.
함께 마음을 모아 나라와 교회와 서로를 위해 중보 하는 마음으로 기도합시다.
오늘의 기도
“주께서 생명의 길을 내게 보이시리니 주의 앞에는 충만한 기쁨이 있고 주의 오른쪽에는 영원한 즐거움이 있나이다.”(시편 16편 11절)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심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주님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고, 주님과 함께 하루의 삶을 시작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오늘 이 하루도 주님 안에서 복되고 형통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어느덧 한 해가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돌아보면 바쁘게 살아온 한 해였습니다. 힘들고 어려운 시간들도 있었지만 돌아보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였음을 고백합니다. 힘든 시간을 보낼 때는 하나님이 외면하신 것 같다고 느낄 때도 있었지만 시간이 지난 뒤에 돌아보면 힘든 상황에서 늘 주님이 함께 하셨음을 알게 됩니다. 2024년 참빛 성도와 가족의 삶의 현장에 주님이 함께 동행해 주셨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천사가 이르되 무서워하지 말라 보라 내가 온 백성에게 미칠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을 너희에게 전하노라 오늘 다윗의 동네에 너희를 위하여 구주가 나셨으니 곧 그리스도 주시니라 –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하니라”
우리를 위해 독생자 예수님이 사람으로 이 땅에 오신 성탄의 계절입니다. 임마누엘로 오신 주님, 언제나 우리와 동행하여 주시고, 언제나 우리의 손 잡아 주심을 믿습니다. 주님이 이 땅에 오심을 모든 사람들에게 큰 기쁨의 좋은 소식임을 믿습니다. 임마누엘의 주님 참빛 성도와 가족과 언제나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정정자, 이순이,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장동순 집사님, 박효구 장로님 어머니(김남순), 정희수 집사님 부모님(정진영, 김세연),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서기현 안수집사님의 어머니, 이공훈 안수 집사님의 부모님, 김태경, 태현 집사님 부모님, 조태진, 현정 안수집사님 어머니, 송경순 집사님의 아버지, 박성호 집사님 부모님, 이예빈 성도의 부모님이 건강하고 복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성탄의 계절에 사랑하는 참빛 성도와 가족이 경영하는 사업체마다 하늘의 복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국내 정치적인 상황으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참빛 가족의 사업체들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성장하는 선교적 기업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파리바게트 오금역점, 이구렌탈, 천후 홀딩스, 미션 브릿지, 황정복 장로님, 황용배 성도, 배정옥 권사님, 변정희 권사님 자녀들의 사업체와 하다 학원을 축복해 주시옵소서.
참빛 직장인 성도들을 축복해 주셔서 언제나 성령님의 도우심과 인도하심으로 담당하는 모든 일들이 형통하게 하여 주시고, 무슨 일을 하든지 복된 결과를 얻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변에 좋은 동료들과 함께 일하게 하여 주시고, 힘든 상황이 올 때에도 성령님의 도우심을 입게 하여 주시고, 순간순간 돕는 천사의 도움을 받아 복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랑하는 주님, 주님의 은혜가 참빛 부모님들과 형제자매 자녀들에게 임하길 기도합니다. 참빛 성도의 모든 가족이 예수님을 구세주로 믿는 구원 받은 가족이 되어 하나님 나라의 복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가 살아가는 모든 순간 주님의 은혜가 머물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