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여호와여 내 기도를 들으시고 나의 부르짖음을 주께 상달하게 하소서”(시편 102편 1절) 언제나 우리의 함께 하시는 참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안에서 오늘도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고, 주님의 은혜로 오전 일과를 잘 마치고, 지금 이곳에서 서로의 마음을 모아 정오의 기도를 드립니다. 지금 이곳에서 드리는 우리의 기도를 기쁘게 받아주시옵소서.
오늘 오후부터 내일까지 비가 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빛 가족이 비속에서도 안전하게 운전하고 미끄러지지 않고 지내게 하여 주시옵소서. 고온다습하기 때문에 여러 질병의 위험이 있지만 하나님의 생명싸개 안에서 건강하게 이 계절을 보내게 될 줄 믿습니다. 여름 감기와 계절적인 질병, 에어컨 과다 사용으로 인한 질병과 전염병으로부터 참빛 가족이 주님의 은혜로 잘 이겨내고 건강하게 지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정정자, 이순이,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장동순 집사님, 박효구 장로님 어머니(김남순), 정희수 집사님 부모님(정진영, 김세연),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서기현 안수집사님의 어머니, 이공훈 안수 집사님의 부모님, 김태경, 태현 집사님 부모님, 조태진, 현정 안수집사님 어머니, 송경순 집사님의 아버지, 박성호 집사님 부모님, 이예빈 성도의 부모님이 건강하고 복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분을 그치고 노를 버리며 불평하지 말라 오히려 악을 만들 뿐이라 진실로 악을 행하는 자들은 끊어질 것이나 여호와를 소망하는 자들은 땅을 차지하리로다 – 그러나 온유한 자들은 땅을 차지하며 풍성한 화평으로 즐거워하리로다.”
고온다습함으로 인해서 몸과 마음이 지칠 때 작은 일에도 화가 나고 신경이 날카로워지기 쉬운 때입니다. 우리의 마음에 하늘의 평안을 주셔서 어떤 상황에서도 항상 여유롭게 감사함과 긍정적인 마음으로 주어진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셔서 우리의 삶이 항상 하나님의 은혜로 채워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이 주신 사업체를 경영하는 참빛 사업가들에게 지혜를 주시고, 담대함을 주셔서 부활하신 주님의 이름을 의지해서 담대하게 사업을 이끌어가게 하여 주셔서 어려운 과정 속에서도 항상 좋은 결과를 얻는 사업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파리바게트 오금역점, 이구렌탈, 천후 홀딩스, 미션 브릿지, 황정복 장로님, 황용배 성도, 배정옥 권사님, 변정희 권사님 자녀들의 사업체와 하다 학원을 축복해 주시옵소서.
오늘도 주님이 주신 직장에서 최선을 다해 일하는 직장인 성도들을 지켜 주셔서 보혜사 성령님의 도우심 속에 담당하는 모든 일이 좋은 평가를 받게 하여 주셔서 주님의 은혜로 승진하고 연봉이 늘어나게 하여 주시고, 함께 일하는 동료직원들과 함께 더불어 합력하여 일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토요일 침례식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계곡에 침례를 하기 좋은 깨끗한 물이 있게 하여 주시고 침례에 방해가 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성령님께서 지켜주시옵소서. 침례 받을 서재민, 박건우를 축복해 주시옵소서. 조태진 안수 집사님의 분양이 풍성한 결과로 나타나게 하여 주시고, 김남순, 김세연 어머니, 김태현 집사님의 건강을 지켜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