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여호와께서 사람의 걸음을 정하시고 그의 길을 기뻐하시나니 그는 넘어지나 아주 엎드러지지 아니함은 여호와께서 그의 손으로 붙드심이로다.”(시37:23-24)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안에서 오늘도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고, 오전 일과를 잘 마치고, 주님을 바라보며 각자의 자리에서 마음을 모아 정오의 기도를 드립니다. 지금 이곳에서 드리는 기도를 기쁘게 받아주시옵소서.

주님의 손으로 붙잡아 주셔서 우리가 어떤 상황에서도 굳건하게 일어서서 승리하게 하여 주시고, 우리의 삶을 통해서 하나님의 일하심을 증거 하는 복된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앞에 있는 힘든 상황들이나 어려운 일들이 감사할 일로 변화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어떤 상황에서도 주님이 주시는 하늘의 평안을 누리게 하여 주셔서 주님이 주시는 은혜로 늘 승리하는 복된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이 좋은 것으로 그들의 집에 채우셨느니라 악인의 계획은 나에게서 머니라 의인은 보고 기뻐하고 죄 없는 자는 그들을 비웃기를 우리의 원수가 망하였고 그들의 남은 것을 불이 삼켰느니라 하리라 너는 하나님과 화목하고 평안하라 그리하면 복이 네게 임하리라.” 하나님과 화목하고 하나님의 말씀의 평안을 누리므로 참빛 가족의 삶이 하나님이 주시는 복으로 가득 채워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정정자, 이순이,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박효구 장로님 어머니(김남순), 정희수 집사님 어머니(김세연),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서기현 안수집사님의 어머니, 이공훈 안수 집사님의 부모님, 김태경, 태현 집사님 부모님, 조태진, 현정 안수집사님 어머니, 송경순 집사님의 아버지, 박성호 집사님 부모님, 이예빈 성도의 부모님이 건강하고 복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나라와 교회와 선교와 나눔을 위해 사업체를 주셨사오니 참빛 가족이 경영하는 모든 사업체마다 하나님이 주시는 복을 누리는 복된 사업체가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주님의 일하심을 증거하는 선교적 기업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파리바게트 오금역점, 이구렌탈, 천후 홀딩스, 미션 브릿지, 황정복 장로님, 황용배 성도, 배정옥 권사님, 변정희 권사님 자녀들의 사업체, 하다 학원을 축복해 주시옵소서.

오늘도 주님이 주신 각자의 직장에서 최선을 다해 일하는 직장인 성도들을 축복해 주셔서 각자 일하는 직장에서 주님의 영광을 드러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가 어디에서 무엇을 하든지 주님의 향기가 되고 그리스도의 편지가 되게 하여 주셔서 우리가 일하는 직장에 하나님의 은혜가 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수험생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군 복무 중인 국군 장병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소방공무원과 치안을 담당하는 경찰 공무원을 위해 기도합니다. 오늘도 우리와 함께 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우리의 믿지 않는 가족을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가 전도할 사람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의 기도가 하나님 앞에 올려지는 기도가 되어 응답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