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주의 얼굴을 주의 종에게 비추시고 주의 사랑하심으로 나를 구원하소서”(시31:16)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심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변함없으신 사랑과 은혜로 오늘도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고, 주님이 주신 삶의 자리에서 오전 일과를 잘 마치고, 오늘도 각자의 자리에서 마음을 모아 정오의 기도를 드립니다. 우리가 매일 드리는 작은 시간이 기도를 기쁘게 받아주시옵소서.
주님의 은혜가 참빛 가족위에 함께 하길 기도합니다. 참빛 부모님과 형제자매, 자녀들 모두가 예수님을 구세주로 믿어 구원 받은 하나님 나라의 자녀로 살아가게 하여 주시고, 온 가족이 모두 예수님 안에서 하늘의 복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참빛 가족이 어디에서 무엇을 하든지 그곳에 주님의 손이 함께 하셔서 붙잡아 주심을 믿습니다.
“이 전쟁에는 너희가 싸울 것이 없나니 대열을 이루고 서서 너희와 함께 한 여호와가 구원하는 것을 보라 유다와 예루살렘아 너희는 두려워하지 말며 놀라지 말고 내일 그들을 맞서 나가라 여호와가 너희와 함께 하리라 하셨느니라 하매” 우리 앞에 어떤 상황이 오더라고 우리를 이기게 하시는 하나님의 손이 있음을 믿고 두려워하지 말고 담대하게 믿음으로 나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정정자, 이순이,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박효구 장로님 어머니(김남순), 정희수 집사님 어머니(김세연),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서기현 안수집사님의 어머니, 이공훈 안수 집사님의 부모님, 김태경, 태현 집사님 부모님, 조태진, 현정 안수집사님 어머니, 송경순 집사님의 아버지, 박성호 집사님 부모님, 이예빈 성도의 부모님이 건강하고 복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이 주신 사업체를 경영하는 참빛 가족의 사업가들을 축복해 주셔서 날마다 번창하게 하여 주시고, 모든 상황속에서 하나님의 손으로 보호를 받아서 항상 풍성한 복을 누리는 복된 사업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파리바게트 오금역점, 이구렌탈, 천후 홀딩스, 미션 브릿지, 황정복 장로님, 황용배 성도, 배정옥 권사님, 변정희 권사님 자녀들의 사업체, 하다 학원을 축복해 주시옵소서.
언제나 도우시는 보혜사 성령님의 도우심으로 주님이 주시는 직장에서 최선을 다해 일하는 직장인 성도들을 축복해 주셔서 오늘도 즐겁게 일하게 하여 주시고, 주어진 모든 일들을 통해서 하나님이 오늘도 함께 하시고 도우심을 증거하는 복된 직장생활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이 지금 이곳에 함께 하심을 믿습니다.
오늘도 나라를 위해 수고하는 국군 장병들과 소방대원들과 경찰들과 공무원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그들의 수고가 있어서 우리가 안전하게 살아감을 믿습니다. 나라를 위해서 일하는 모든 사람들이 안전하게 맡은 업무를 감당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군 복무중인 아들들이 건강하게 전역하게 하여 주시고, 수험생 재윤이, 세경이, 규림이를 지켜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