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주께서 내 마음에 두신 기쁨은 그들의 곡식과 새 포도주가 풍성할 때보다 더하니이다.”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은혜로 오늘도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고, 주님의 은혜 가운데 오전 일과를 마치고, 지금 이곳에서 마음을 모아 정오의 기도를 드립니다. 오늘 이곳에서 드리는 우리의 기도가 하나님 앞에 올려지는 향이 되어 하나님 앞에서 하나로 모아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삶을 통해서 일하시는 주님, 참빛 가족의 삶의 자리에 하나님의 임재하심의 증거들이 나타나게 하여 주시고, 주님이 주시는 참 복을 누리는 참빛 가족의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가 꿈꾸는 것과 소망하는 것이 현실이 되게 하여 주시고, 우리의 삶의 자리에 하나님 나라의 은총이 머물게 하여 주시옵소서.
“엘리가 대답하여 이르되 평안히 가라 이스라엘의 하나님이 네가 기도하여 구한 것을 허락하시기를 원하노라” 한나의 간절한 기도에 대해서 엘리 제사장을 통해서 응답하셨듯이 우리가 기도하는 기도와 구하는 모든 것을 하나님께서 허락해 주심을 믿습니다. 우리의 기도를 받아주시고, 이루어 주시옵소서.
정정자, 이순이,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박효구 장로님 어머니(김남순), 정희수 집사님 어머니(김세연), 김유진 집사님 어머니,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서기현 안수집사님의 어머니, 이공훈 안수 집사님의 부모님, 김태경, 태현 집사님 부모님, 조태진, 현정 안수집사님 어머니, 송경순 집사님의 아버지, 박성호 집사님 부모님, 이예빈 성도의 부모님이 건강하고 복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은 참빛 사업가들이 경영하는 사업체를 통해서 일하심을 믿습니다. 사업체를 주셨사오니 주님의 은혜로 성장하는 사업체가 되고, 하나님 나라의 영광을 드러내는 복된 사업체가 되어 선교적 기업으로 굳건하게 세워져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파리바게트 오금역점, 이구렌탈, 천후 홀딩스, 미션 브릿지, 황정복 장로님, 황용배 성도, 배정옥 권사님, 변정희 권사님 자녀들의 사업체, 하다학원을 축복해 주시옵소서.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직장에서 오늘도 최선을 다해 일하게 하여 주시고, 우리의 직장이 이 땅에 임한 하나님 나라가 되게 하여 주셔서 어떤 상황에서도 항상 좋은 결과를 얻어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하심을 증거하는 복된 직장생활이 되게 하여 주셔서 우리의 직장에서 주님의 향기를 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지구촌 곳곳에서 복음을 위해 헌신하는 선교사님들의 사역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주님의 은혜가 선교현장이 함께 함으로 많은 영혼을 구원하는 결과를 얻게 하여 주시옵소서. 전쟁의 현장에서 평화를 간구하는 성도들의 눈물의 간구를 들어주셔서 전쟁이 멈추어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