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이러한 백성은 복이 있나니 여호와를 자기 하나님으로 삼는 백성은 복이 있도다.”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안에서 오늘도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고, 주님의 은혜로 오전 일과를 잘 마치고, 오늘도 부활하신 주님의 이름을 의지해서 정오의 기도를 드립니다.
매일 주어진 삶의 자리에서 바쁘게 살아가면서 잠시라도 주님 앞에 마음을 모아 기도할 시간을 갖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기도의 시간이 주님이 주시는 평안을 마음에 누리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고, 서로를 돌아보며 함께 마음으로 하나 되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는 주님의 이름으로 하나 된 믿음의 공동체이며 사랑의 공동체이며 중보기도의 공동체입니다.
“우리가 듣자 곧 마음이 녹았고 너희로 말미암아 사람이 정신을 잃었나니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는 위로는 하늘에서도 아래로는 땅에서도 하나님이시니라” 이스라엘이 가나안을 점령하기 위해 준비할 때 여리고 사람들과 가나안 사람들이 느꼈던 두려움이 교회와 성도들을 향해 느끼는 세상의 두려움이라고 믿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보호하심 속에 살아가는 성도로 보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정정자, 이순이,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박효구 장로님 어머니(김남순), 정희수 집사님 어머니(김세연), 김유진 집사님 어머니,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서기현 안수집사님의 어머니, 이공훈 안수 집사님의 부모님, 김태경, 태현 집사님 부모님, 조태진, 현정 안수집사님 어머니, 송경순 집사님의 아버지, 박성호 집사님 부모님, 이예빈 성도의 부모님이 건강하고 복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나라와 교회와 선교와 나눔을 위해 사업체를 주셨사오니 참빛 사업체마다 하늘의 복을 누리게 하여 주셔서 어려움을 잘 딛고 성장하는 사업체가 되어 선교적 기업으로 세워져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파리바게트 오금역점, 이구렌탈, 천후 홀딩스, 미션 브릿지, 황정복 장로님, 황용배 성도, 배정옥 권사님, 변정희 권사님 자녀들의 사업체, 하다학원을 축복해 주시옵소서.
주님이 주신 직장에서 한 주간도 열심히 일한 직장인 성도들을 축복해 주셔서 성령님의 도우심 속에 하늘의 지혜로 맡겨진 업무를 잘 감당해서 하는 모든 일이 형통하게 하여 주시고, 함께 일하는 주변 사람들에게 하나님이 우리를 통해서 일하심을 증거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한 주간 직장에서 수고한 직장인 성도들을 축복해 주시옵소서.
질병으로 어려움 겪는 성도들이 주님의 이름으로 치료받아 건강하게 살아가게 하여 주시고,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성령님이 주시는 평안을 누리게 하여 주시고, 손으로 하는 모든 일이 형통하게 하여 주셔서 주님이 주시는 진정한 행복을 누리는 참빛 가족이 되어 매일매일 삶의 예배를 드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