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 365

한눈을 팔지 마라

읽을 말씀 : 마태복음 24:3-14

마 24:4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너희가 사람의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

일본의 한 권투선수가 바쁜 일이 있어 택시를 타고 시내로 가던 중이었습니다. 시내가 막혀 약속 시간 안에 도착할 수 있을지 초조해지자 자신도 모르게 반복해서 창밖을 바라보는 행동을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길이 막혀 답답한 택시 기사가 창밖을 바라보자 자신도 같이 창밖을 바라보는 것 같았습니다.

이후 선수는 만나는 사람에게 이 원리를 응용해 실험을 했는데 모든 사람이 자신의 시선을 따라 한눈을 팔았습니다. 언제 어디서라도 갑자기 한눈을 팔면 자연스레 상대방의 시선도 따라왔습니다. 심지어 주먹이 마구 교차 되는 링 위에서의 상대 선수조차도 시선을 따라 한눈을 팔았습니다.

이 선수는 이때의 경험으로 링 위에서 종종 시선을 관중석으로 돌려 상대를 방심하게 만든 후에 공격하는 필살기로 세계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이 선수의 필살기는 나중에 그 원리가 밝혀졌지만 당시 당하는 선수들은 왜 당하는지도 모른 채 그저 방심했다고만 생각했습니다.

‘한눈팔기’로 유명한 일본의 미들급 세계 챔피언 와지마 고이치의 이야기입니다.

한눈을 팔면 틈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세상의 모든 문제를 해결할 분명한 답을 찾았다면 이제 그 답을 향해 평생 전진해야 합니다. 골고다 언덕 십자가에서 나를 위해 모든 물과 피를 쏟으신 주님을 끝까지 바라보십시오. 아멘!!!

주님, 세상의 모든 문제를 해결해 주시는 주님만을 바라보게 하소서.

나를 위해 모든 물과 피를 쏟으신 주님을 끝까지 바라봅시다.

http://www.nabook.net/qt_content.asp?tb=qt365&code=qt365&num=7651&page=1&ref=7413&key=&k_s=0&k_e=0&k_w=0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