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언제나 우리의 삶의 주인되시고 우리와 함께 하시는 주님, 주님의 변함없는 사랑안에서 오늘도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고, 주님이 주신 삶의 자리에서 오전 일과를 잘 마치고 오늘도 서로의 마음을 모아 정오의 기도를 드립니다. 우리가 각자 다른 곳에서 드리는 기도이지만 하나님 앞에 올려져 하나가 됨을 믿습니다.
“화평하게 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이 하나님의 아들이라 일컬음을 받을 것임이요”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은 싸움과 전쟁이 아닌 화평과 평화임을 믿습니다. 주님, 우리가 화평하게 하는 주님의 도구가 되게 하여 주시고, 우리가 있는 모든 곳에 하나 됨과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현장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섬김을 받는 것보다 섬기는 자리에 있게 하여 주시고, 언제나 따뜻한 사랑의 위로자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정정자, 이순이,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박효구 장로님 어머니(김남순), 정희수 집사님 어머니(김세연), 김유진 집사님 어머니,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서기현 안수집사님의 어머니, 이공훈 안수 집사님의 부모님, 김태경, 태현 집사님 부모님, 조태진, 현정 안수집사님 어머니, 송경순 집사님의 아버지, 박성호 집사님 부모님, 이예빈 성도의 부모님이 건강하고 복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주신 사업체를 경영하는 참빛 사업가들에게 은혜와 복을 내려 주셔서 날마다 번창하는 사업체가 되게 하여 주셔서 주님의 나라와 교회와 선교와 나눔을 위해 쓰임 받는 선교적 기업으로 세워져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파리바게트 오금역점, 이구렌탈, 천후 홀딩스, 미션 브릿지, 황정복 장로님, 황용배 성도, 배정옥 권사님, 변정희 권사님 자녀들의 사업체, 하다학원을 축복해 주시옵소서.
주님은 우리가 있는 곳에 항상 함께 하심을 믿습니다. 오늘도 주어진 직장에서 최선을 다해 일하는 직장인 성도들을 축복해 주셔서 지금 있는 곳에서 하는 모든 일이 형통하고 복되게 하여 주셔서 우리의 직장생활이 주님의 나라와 교회와 선교와 나눔을 위해 쓰임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경건에 이르도록 네 자신을 연단하라고 하신 말씀을 기억하며 오늘도 경건한 삶을 위해 기도하게 하여 주시고, 말씀 통독과 묵상을 통해 주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는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언제나 주님만 바라봅니다. 주님만이 우리의 힘과 능력이 되어 주심을 믿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