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 365
가치 있는 일이라면
읽을 말씀 : 고린도전서 9:16-23
고전 9:16 내가 복음을 전할찌라도 자랑할 것이 없음은 내가 부득불 할 일임이라 만일 복음을 전하지 아니하면 내게 화가 있을 것임이로라
한때 미국 켄터키주에 사는 사람이라면 해리 콜린스(Harry Collins)라는 이름을 모르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어떤 사람은 그를 뛰어난 마술사, 다른 사람은 싹싹한 영업 사원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두 사람 다 맞습니다. 콜린스는 45년 동안 「프리토레이」(Frito-Lay)의 제품을 가장 많이 팔아 훗날 임원의 자리에까지 오른 전설적인 세일즈맨이었습니다.
또한 밤마다 마술 클럽에서 공연을 하며 이름을 날린 성공한 마술사이기도 합니다. 더 이상 돈을 벌 필요가 없을 정도로 성공을 한 뒤에도 콜린스는 매일 밤 공연을 했습니다.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것이 자신의 천직이었기 때문입니다.
하루는 영업 실적이 신통치 않아 고민하던 젊은 세일즈맨이 콜린스의 공연을 보고 찾아가 조언을 구했습니다.
“오늘도 물건을 하나도 팔지 못했습니다. 선생님도 고객에게 거절당할 때가 있으셨나요?”
콜린스는 아주 많았다고 대답했습니다. 세일즈맨이 몇 번이나 다시 찾아가야 하냐고 묻자 콜린스가 말했습니다.
“제가 죽거나 고객이 죽기 전까지 저는 포기하지 않습니다.”
가치 있는 일이라면 돈이 많아도, 나이가 들어도, 시간이 들어도 포기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리스도인인 우리가 생의 끝까지 포기하지 말아야 할 일은 바로 전도입니다. 영혼을 살리는 가치 있는 일을 결코 포기하지 마십시오. 아멘!!!
주님, 영혼을 살리는 가치 있는 전도를 숨질 때까지 하게 하소서.
내가 어떤 경우에도 포기해서는 안 되는 일이 무엇인지 찾아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