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신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언제나 우리의 삶을 지켜주시는 주님의 은혜로 오늘도 주어진 삶의 자리에서 오전 일과를 잘 마치고, 지금 이곳에서 같은 마음으로 정오의 기도를 드립니다. 이곳에서 마음을 모아 드리는 우리의 기도를 기쁘게 받아주시고, 기도로 하나되는 중보기도 공동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여호와께서 이같이 이르시되 은혜의 때에 내가 네게 응답하였고 구원의 날에 내가 너를 도왔도다 내가 장차 너를 보호하여 너를 백성의 언약으로 삼으며 나라를 일으켜 그들에게 그 황무하였던 땅을 기업으로 상속하게 하리라” 오늘도 각자의 삶의 자리에서 기도하는 간절한 기도가 응답을 받을 때가 되었음을 믿습니다. 은혜에 때에 응답하시고 구원의 날에 도우시는 주님의 은혜가 오늘 우리에게 임하게 하여주시옵소서.
정정자, 이순이,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박효구 장로님 어머니(김남순), 정희수 집사님 어머니(김세연), 김유진 집사님 어머니,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서기현 안수집사님의 어머니, 이공훈 집사님의 부모님, 김태경, 태현 집사님 부모님, 조태진, 현정 안수집사님 어머니, 송경순 집사님의 아버지, 박성호 집사님 부모님, 이예빈 성도의 부모님이 건강하고 복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파리바게트 오금역점, 이구렌탈, 천후 홀딩스, 미션 브릿지, 황정복 장로님, 황용배 성도, 배정옥 권사님, 변정희 권사님 자녀들의 사업체, 하다학원을 축복해 주시옵소서. 오늘도 주님께 간절히 기도하면서 사업을 경영하는 참빛 사업가들이 경영하는 모든 사업체가 하늘의 복을 누림으로 주님의 나라와 교회와 선교와 나눔을 위해 쓰임 받는 복된 사업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한 주간도 주님이 주신 직장에서 최선을 다해 일한 직장인 성도들을 축복해 주셔서 한 주간의 업무를 잘 마감하고, 즐겁게 주말을 맞이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직장생활 중에 힘들 때도 있고, 어려울 때도 있지만 언제나 성령님께서 도우심으로 잘 감당하게 하심을 믿습니다. 우리의 삶을 통해서 일하시는 주님, 직장인 성도들의 삶을 통해서 영광을 받으시옵소서.
아직도 어려움은 상황에 있는 파리바게트 오금역점을 지켜주셔서 매출이 회복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조명순 집사님의 승진이 이루어지길 위해서 기도합니다. 인사담당자들이 마음에 성령의 은혜가 임해서 좋은 결과를 얻게 하여 주시옵소서. 천후 홀딩스의 분양이 계획대로 이루어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지금 우리가 있는 이곳에서 주님께서 함께 하심을 기대합니다. 주님, 지금 이곳에서 함께 하는 사람들과 더불어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게 하여 주시고, 오늘 남은 오후도 주님이 주시는 은혜로 삶의 예배를 드리는 복된 오후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