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하시는 주님의 은혜 가운데 오전 일과를 잘 마치고, 지금 이곳에서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 중에 작은 시간을 정오의 기도로 주님께 드립니다. 지금 이곳에서 우리가 마음을 모아 드리는 정오의 기도를 기쁘게 받아주시옵소서.

가을이 무르익어가고 있습니다. 산과들과 길거리의 나무들이 가을 옷으로 갈아입고 형형색색 아름다운 옷으로 갈아입으면서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해 주고 있습니다. 쌀쌀한 만큼 가을의 아름다운을 느끼게 되는 계절입니다. 우리의 삶은 조금씩 익어가고 있고 있음을 믿습니다. 지금 우리에게 주어진 이곳에서 하나님이 주시는 아름다운 세상을 보게 하여 주시옵소서.

장재혁 목사님, 정정자, 이순이, 김희경,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박효구 장로님 어머니(김남순), 정희수 집사님 어머니(김세연), 김유진 집사님 어머니,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서기현 안수집사님의 어머니, 이공훈 집사님의 부모님, 김태경, 태현 집사님 부모님, 조태진, 현정 안수집사님 어머니, 송경순 집사님의 아버지, 박성호 집사님 부모님, 이예빈 성도의 부모님이 건강하고 복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네 마음으로 죄인의 형통을 부러워하지 말고 항상 여호와를 경외하라 정녕히 네 장래가 있겠고 네 소망이 끊어지지 아니하리라.” 우리의 마음으로 죄인들의 형통을 부러워하기보다 언제나 전심으로 하나님을 경외하며 살아가게 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품안에서 우리에게 허락하신 장래와 미래를 향해 나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파리바게트 오금역점, 이구렌탈, 천후 홀딩스, 미션 브릿지, 황정복 장로님, 황용배 성도, 배정옥 권사님, 변정희 권사님 자녀들의 사업체, 하다학원을 축복해 주시옵소서. 주님이 허락해 주신 사업체마다 어려움을 복으로 바꾸어가게 하여 주시고, 안 될 것 같은 일들이 하나님의 역사로 가능해 지게 하여 주셔서 하나님이 주시는 복으로 채워져가는 사업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주님이 주신 각자의 직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직장인 성도들을 축복해 주셔서 성령님이 주시는 지혜로 맡겨진 업무를 잘 감당하고 함께 일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하여 주셔서 진급하고 연봉이 늘어나게 하여 주셔서 직장생활을 통한 하나님의 복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랑하는 주님, 입시철이 되었습니다. 금년 대학 입시 중인 참빛 가족을 지켜주셔서 원하는 학교에 진학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은주(미영) 집사 조카 안수현이 토요일 2차 수시 면접을 봅니다. 주님이 주시는 지혜로 좋은 결과가 있게 하여 주시고, 어제부터 브라질에서 대면 수업을 시작한 이미명 집사님이 수업을 잘 감당하게 지켜주시옵소서. 천후 홀딩스의 분양사업이 기도하는대로 이루어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