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 365
덧니와 재능
읽을 말씀 : 마태복음 25:14-30
- 마 25:21 그 주인이 이르되 잘하였도다 착하고 충성된 종아 네가 적은 일에 충성하였으매 내가 많은 것을 네게 맡기리니 네 주인의 즐거움에 참여할지어다 하고
외모는 별로지만 뛰어난 노래 실력을 지닌 카스 달리라는 여자가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그녀를 볼 때마다 노래보다도 덧니에 더 관심을 보였습니다. 콤플렉스가 생긴 그녀는 이후에 노래를 할 때마다 가창력보다는 덧니를 숨기는데 신경을 쏟았고, 그로 인해 노래 실력은 절반도 발휘하지 못했습니다.
가수가 될 수 없을 것이라고 포기한 그녀는 변두리의 작은 클럽에서 주로 노래를 하며 생활을 했는데, 우연히 그녀의 노래를 들은 한 유명 프로듀서가 무대를 내려온 그녀에게 이런 조언을 해줬습니다.
“왜 노래를 마음껏 부르지 않죠? 덧니 때문인가요? 사람들 말 신경 쓰지 말고 내 말을 들어요. 덧니를 부끄러워하지 말고 맘껏 노래를 불러요. 못생긴 덧니보다 당신의 아름다운 노래를 사람들은 훨씬 더 사랑할겁니다.”
이후 그녀는 누가 덧니를 가지고 뭐라 하든 오직 노래에만 집중을 했고, 그 결과 수많은 영화와 방송 출연을 비롯 12장의 음반을 냈고, 그 중 몇 개는 빌보드 10위권까지 기록하는 톱스타가 되었습니다.
약점을 극복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감입니다. 우리를 위해 일하고자 귀한 재능과 은사를 주신 주님을 믿고 당당히 강점에 집중하십시오. 반드시 주님께서 좋은 것으로 채워주십니다.
주님! 나의 약점 때문에 주님이 주신 은사나 강점을 잃지 않게 하소서,
무엇에 대한 콤플렉스가 있으면 기도로 문제를 해결하고 담대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