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은 언제나 우리의 편이 되어 주셔서 언제나 함께 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오늘도 주님의 품 안에서 오전 일과를 마치고, 각자의 삶의 자리에서 정오의 기도를 드립니다. 지금 이곳에서 우리가 드리는 기도를 드립니다. 우리가 마음을 모아 드리는 정오의 기도를 기쁘게 받아주시옵소서.
새벽부터 비로 시작된 화요일입니다. 오늘도 참빛 가족들이 주님의 생명싸개 안에서 안전하게 지내게 하여 주시옵소서. 모든 질병을 치유하시는 주님의 손으로 참빛 가족들을 안수하여 주셔서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모든 질병과 아픔이 물러가게 하여 주셔서 참빛 가족이 건강하게 하루하루를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장재혁 목사님, 정정자, 이순이, 김희경,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박효구 장로님 어머니(김남순), 정희수 집사님 어머니(김세연), 김유진 집사님 어머니,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서기현 안수집사님의 어머니, 이공훈 집사님의 부모님, 김태경, 태현 집사님 부모님, 조태진, 현정 안수집사님 어머니, 송경순 집사님의 아버지, 박성호 집사님 부모님, 이예빈 성도의 부모님이 건강하고 복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의 오른손에는 장수가 있고 그의 왼손에는 부귀가 있나니 그 길은 즐거운 길이요 그의 지름길은 다 평강이니라” 참빛 가족들의 오른손에 건강과 장수의 복이 있고 왼손에는 부귀가 있음을 믿습니다. 주님의 은혜로 참빛 가족들이 건강하고 물질적 부를 누리게 하여 주시고, 주님과 동행하는 길을 감으로 항상 즐겁고 평강이 넘치게 하여 주시옵소서.
참빛 가족의 사업체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파리바게트 오금역점, 이구렌탈, 천후 홀딩스, 미션 브릿지, 황정복 장로님, 황용배 성도, 배정옥 권사님, 변정희 권사님 자녀들의 사업체, 하다학원을 축복해 주시옵소서. 주님이 주신 참빛 사업체마다 넘치는 복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은 모든 것의 주인이십니다. 참빛 사업체는 주님의 것입니다. 주님의 복으로 채워주시옵소서.
주님이 허락해 주신 직장에서 최선을 다해 일하는 직장인 성도들을 축복해 주셔서 오늘도 즐겁게 일하게 하여 주시고 힘들고 어려운 일들이 있어도 보혜사 성령님의 도우심 속에서 항상 최고의 결과를 얻어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은 언제나 우리의 직장에 함께 동행하여 주심을 믿습니다.
천후 홀딩스의 분양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여러 가지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주님이 천후 홀딩스를 통해서 하실 놀라운 일을 기대합니다. 군 복무 중인 자녀들이 건강하고, 군 복무 잘 마치게 하여 주시고, 개학한 자녀들이 행복한 학교 생활이 되게 하여 주시고, 해결 되지 않은 문제를 가지고 기도하는 참빛 가족의 모든 문제가 해결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