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신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크신 사랑안에서 오늘도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고, 주님이 허락하신 각자의 삶의 자리에서 오전 일과를 잘 마치고 오늘도 부활하신 주님의 이름을 의지해서 마음을 모아 정오의 기도를 드립니다. 지금 이곳에서 드리는 기도를 기쁘게 받아주시옵소서.
사랑하는 주님, 더워지는 날씨고 인해서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운 때입니다. 사랑하는 참빛 가족들이 주님의 이름을 의지해서 오늘도 건강하고, 평안하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복된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기온으로 인해서 지치지 않고 힘을 내서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은 언제나 우리의 힘과 능력이심을 믿습니다.
장재혁 목사님, 정정자, 이순이, 김희경,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박효구 장로님 어머니(김남순), 정희수 집사님 어머니(김세연), 김유진 집사님 어머니,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서기현 안수집사님의 어머니, 이공훈 집사님의 부모님, 김태경, 태현 집사님 부모님, 조태진, 현정 안수집사님 어머니, 송경순 집사님의 아버지, 박성호 집사님 부모님, 이예빈 성도의 부모님이 건강하고 복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할렐루야, 여호와를 경외하며 그의 계명을 크게 즐거워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그의 후손이 땅에서 강성함이여 정직한 자들의 후손에게 복이 있으리로다.” 하나님의 경외하며 계명을 즐거워하는 참빛 가족임을 믿습니다. 언제나 주님을 바라봄으로 복되게 하여 주시고, 참빛 가족들의 후손들이 주님 안에서 자자손손 복을 받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나라와 교회와 선교와 나눔을 위해서 사업체를 주신 주님, 참빛 가족들의 사업체마다 하늘의 복을 내려 주셔서 경영하는 사업체마다 하늘의 복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성령님이 주시는 지혜로 모든 일이 형통하게 하여 주시고,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베풀어 주셔서 번성하는 사업체가 되어 선교적 기업으로 성장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우리가 일할 수 있는 직장을 허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가 일하는 직장생활을 통해서 하나님의 나라와 교회와 선교와 나눔을 위해서 복되게 쓰임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힘들고 어려운 일들이 있을 때에도 성령님의 은혜로 속한 직장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복되게 쓰임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지금 있는 곳에서 함께 하는 사람들에게 주님의 사랑과 은혜를 전하며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가 만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복음의 증거자가 되고 하나님께서 일하심을 증거하는 복된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이곳에서 삶의 예배를 드립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