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변함없으신 사랑안에서 오늘도 새로운 한 주의 업무를 시작하는 월요일을 맞이하게 하시고, 주님이 주신 삶의 자리에서 오전 일과를 잘 마치고 오늘도 주님의 도우심을 구하며 정오의 기도를 드립니다. 지금 이곳에서 우리가 마음을 모아 드리는 기도가 하나님 앞에 올려지는 향기로운 향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
완연한 봄의 기운이 세상을 덮어서 푸른 새싹과 아름다운 꽃들이 피어나는 아름다운 봄의 계절입니다. 우리의 삶에도 새봄의 아름다운 기운이 솟아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긴 겨울과 같이 코로나로 인해서 어려움을 겪었던 우리의 삶이 새봄과 같이 모든 것이 회복되고 새 힘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장재혁 목사님, 김유진 집사님 어머니,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정정자, 이순이, 김희경,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성을연 집사님, 전창우 성도님, 서기현 안수집사님의 어머니, 이공훈 집사님의 부모님, 김태경, 태현 집사님 부모님, 조태진, 현정 안수집사님 어머니, 송경순 집사님의 아버지, 박성호 집사님 부모님, 이예빈 성도의 부모님이 건강하고 복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이여 주의 인자하심이 어찌 그리 보배로우신지요 사람들이 주의 날개 그늘 아래에 피하나이다. 그들이 주의 집에 있는 살진 것으로 풍족할 것이라 주께서 주의 복락의 강물을 마시게 하시리이다.” 우리가 주님의 날개 그날 아래 피할 때 언제나 그곳에서 안전하게 보호를 받고 살진 것으로 풍족함을 누리고 주님이 주시는 복락의 강물을 마시며 주님의 나라의 복을 누리게 됨을 믿습니다.
참빛 사업체마다 하늘의 복을 내려주시옵소서. 주님께서 주신 사업체이오니 어떤 상황에서도 성장하는 사업체가 되게 하여 주시고 매출이 늘어나고, 순이익이 늘어나는 사업체가 되게 하여 주시고, 진행하는 모든 아이템마다 좋은 결과를 얻어서 하나님이 주시는 복을 세상에 나누는 축복의 사업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새로운 한 주의 업무를 시작하는 참빛 직장인 성도들에게 복의 복을 더해 주셔서 이번 한 주도 주님과 함께 주님이 주시는 은혜를 누리는 복된 직장생활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성령님께서 어떤 상황에서든지 잘 감당할 지혜를 주시고, 항상 최선의 결과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행복한 직장생활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랑하는 주님, 조세준이를 지켜주셔서 건강을 회복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김남순 어머니와 이공훈 집사님 어머니의 건강을 지켜주시옵소서. 브라질리아의 이미영 집사님을 지켜주시고, 코로나 확진으로 치료받고 회복중인 모든 성도들이 온전한 회복이 이루어지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네 입을 넓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 말씀하신 주님의 말씀을 의지해서 오늘고 크게 기도하는 참빛 가족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