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 365

하나님을 믿어야 할 이유

읽을 말씀 : 이사야 43:1-7

  • 사 43:1 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여호와께서 지금 말씀하시느니라 이스라엘아 너를 지으신 이가 말씀하시느니라 너는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노먼 루이스 목사님이 중국에서 믿지 않는 대학생들을 상대로 말씀을 전했습니다. 설교가 끝나고 간단한 질의 시간을 가졌는데 한 학생이 물었습니다. “이미 중국에는 유교사상이 퍼져 있고 불교를 믿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그런데 굳이 서양 종교인 기독교를 사회적 불이익까지 당하면서 우리가 믿어야 할 이유가 있습니까?”

“맞습니다. 세계 어떤 곳에 가든 이미 그곳 사람들이 믿고 있는 종교 가 있고 세계관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복음은 전해져야 합니다.

첫째, 그리스도는 단순히 현명한 사람이나 위인이 아니라 하나님의 아들인 구세주이기 때문입니다.

둘째로는 죽음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죽음을 이기고 부활하신 유일한 분이십니다.

마지막으로 죽음 뒤에 있을 심판자가 바로 예수님이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을 심판자가 아니라 구원자로 만나게 하기 위해서 우리는 여기에 왔고 또 모든 곳으로 갈 것입니다.”

복음이 필요하지 않은 곳은 없고, 복음이 필요하지 않은 사람은 없습니다. 한 생명을 천하보다 귀하다고 주님은 말씀하셨습니다. 귀한 생명을 구하는 일에 전심하십시오. 반드시 하는 모든 일이 다 형통합니다.

주님! 주님의 복음을 전파하는데 온 마음과 정성을 쏟게 하소서.

사람을 골라가며 복음을 전하지 마십시오.

http://nabook.net/qt_content.asp?tb=qt365&code=qt365&num=5276&page=186&ref=5057&key=&k_s=0&k_e=0&k_w=0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