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언제나 우리의 삶의 주인 되시는 주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오전 일과를 잘 마치고 주님을 바라보며 각자의 삶의 자리에서 마음을 모아 정오의 기도를 드립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한 마음이 되어 기도하는 우리의 기도를 기쁘게 받아주시옵소서.

사랑하는 하나님, 이 나라의 새로운 대통령을 선출하기 위한 선거를 앞두고 있습니다. 한 나라의 지도자는 하나님께서 세우심을 믿습니다. 하나님께서 선택하신 분이 나라의 지도자가 되어 이 나라 대한민국을 선교대국으로 세워가게 하여 주시고, 모든 국민들이 평안하고 살아갈 수 있는 나라를 세워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참빛교회 성도들과 부모 형제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장재혁 목사님, 장동순 집사님, 김세연 어머니, 김유진 집사님 어머니,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박효구 장로님의 어머니가 건강하게 하여 주시고, 정정자, 이순이, 김희경,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성을연 집사님, 전창우 성도님이 건강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들이 나의 재앙의 날에 내게 이르렀으나 여호와께서 나의 의지가 되셨도다. 나를 넓은 곳으로 인도하시고 나를 기뻐하시므로 나를 구원하셨도다.” 우리 주변에는 우리보다 강한 힘과 권세를 가진 대적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우리를 향해 다가오지만 우리는 어떤 상황에서도 하나님을 의지하며 살아감으로 주님의 날개 아래 보호해 주셔서 항상 넓은 곳으로 안전한 곳으로 인도해 주시기에 우리가 항상 기뻐하며 살아가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자영업을 하는 분들이 어려워하는 시기이지만 참빛 사업가들이 경영하는 모든 사업체마다 하나님이 주시는 복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환경이 힘들고 어려워도 모든 상황이 복이 되게 하시는 하나님을 믿습니다. 하나님의 능하신 손으로 참빛 가족이 경영하는 사업체마다 넘치는 복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한 주간도 주님이 주신 직장에서 최선을 다해 일한 직장인 성도들을 지켜주셔서 오늘도 한 주의 업무를 잘 마감하고 행복한 주말과 주일을 맞이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직장생활이 힘들고 어려울 때도 있고 원하는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때도 있지만 언제나 보혜사 성령님의 도우심 속에 항상 최선의 결과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복된 직장생활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전에 모여 마음껏 예배드릴 수 없기 때문에 우리의 믿음이 약해지기 쉬운 때 이지만 어떤 상황에서도 우리의 믿음이 약해지지 않게 붙들어 주시고, 주님의 은혜를 누리며 살아가는 참빛 가족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언제나 우리를 사랑하시고 우리의 편이 되어주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