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드리는 정오의 기도 시간입니다.

함께 교회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읽고 한 줄 기도에 참여합시다.

참빛교회를 위한 기도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크신 사랑안에서 오늘도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고, 주님이 주신 각자의 삶의 자리에서 오전 일과를 잘 마치고 주님을 바라보며 정오의 기도를 드립니다. 우리가 마음을 모아 드리는 기도가 하나님 전에 올려지는 향기로운 향이 되고 응답받는 기도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비로 시작된 수요일입니다. 겨울비가 내리고 나면 본격적인 겨울의 추위가 시작될 것 같은 날씨입니다. 사랑하는 주님, 주님을 진실로 사랑하는 참빛 가족들을 지켜주셔서 추워지는 날씨속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며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따뜻한 사랑과 은혜가 겨울을 녹이는 사랑의 빛으로 우리에게 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참빛교회 성도들과 부모 형제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장재혁 목사님, 장동순 집사님, 김세연 어머니, 김유진 집사님 어머니,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박효구 장로님의 어머니가 건강하게 하여 주시고, 정정자, 이순이, 김희경,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성을연 집사님, 전창우 성도님이 건강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도우심을 입었으므로 하갈 사람과 그들과 함께 있는 자들이 다 그들의 손에 패하였으니 이는 그들이 싸울 때에 하나님께 의뢰하고 부르짖으므로 하나님이 그들에게 응답하셨음이라” 르우벤, 갓, 므낫세 반 지파가 하갈과 싸울 때 오직 하나님만을 의뢰하고 부르짖어 기도하매 하나님께서 응답하셔서 승리하게 하신 것처럼 우리가 오직 하나님만을 의뢰하고 부르짖어 기도하오니 우리의 기도가 응답되어 하나님의 은총 가운데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참빛 사업가들이 하나님을 의뢰하고 부르짖어 기도함으로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항상 최고의 결과를 얻어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복된 사업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께서 능력의 손으로 함께 하시는 사업체가 되게 하여 주시고, 주님이 주시는 복을 세상에 전하는 참빛 사업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주님이 주신 각자의 직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직장인 성도들을 축복해 주셔서 담당하는 모든 일이 형통하게 하고 복된 결과를 얻게 하여 주시옵소서. 속한 직장에서 인정을 받아서 승진하고 연봉이 늘어나게 하여 주시고, 하나님이 함께 하심을 증거하는 복된 직장생활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지금 있는 이곳에서 우리와 함께 하는 사람들과 더불어 행복한 오후를 보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가 함께 하는 사람들에게 언제나 선한 영향력을 끼치게 하여 주시고 우리가 있는 곳에서 삶의 예배를 드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백신 접종으로 어려운 당하는 가족들을 지켜주시고 접종을 받을 가족들이 백신 부작용 없도록 지켜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