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오늘의 기도를 드립니다.
함께 마음을 모아 나라와 교회와 서로를 위해 중보 하는 마음으로 기도합시다.
 
오늘의 기도
 
“하나님이여 주는 하늘 위에 높이 들리시며 주의 영광이 온 세계 위에 높아지기를 원하나이다.”(시편 57편 11절)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심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 안에서 오늘도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고, 우리를 사랑하시는 아버지 하나님의 은혜로 오늘을 살아가게 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하나님, 주님의 몸된 교회인 참빛 교회와 참빛 성도들과 가족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참빛 가족 중에 아직 예수님을 믿지 않는 가족들이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여 구원받은 성도의 가족이 되게 하여 주시고, 참빛 성도 한 사람, 한 사람이 주님 앞에 간절히 기도하는 모든 기도가 이루어져서 하나님 나라의 복을 이 땅에서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전능하신 하나님의 보호를 받는 참빛 성도와 가족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나라의 주인이신 하나님, 이 나라 대한민국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6월 3일에 있을 대통령 선거에서 하나님을 신실하게 믿고 국민을 위해서 일할 수 있는 분이 선출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제비는 사람이 뽑지만 결과는 하나님이 정하심을 믿습니다. 투표는 우리가 하지만 세우시는 분은 하나님이시오니 하나님의 마음에 맞는 지도자를 세워주셔서 대한민국이 안정을 찾고 성장 발전하고 국민들이 평안하게 살아가는 대한민국으로 세워져 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입술의 열매를 창조하는 자(입술의 열매를 맺게 하는 내가 그들의 탄식을 감사 찬양으로 바꾸어 놓겠다.) 여호와가 말하노라 먼 데 있는 자에게든지 가까운 데 있는 자에게든지 평강이 있을지어다 평강이 있을지어다 내가 그를 고치리라 하셨느니라.” 입술의 열매를 창조하시는 하나님, 우리가 기도하는 기도를 들어주시고, 하나님의 능력 안에서 모든 기도와 간구가 이루어져서 하나님이 주시는 복을 누리게 하여 주시고, 모든 성도들이 마음은 평안하고, 몸의 질병은 고침 받아 건강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정정자, 이순이,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장동순 집사님, 박효구 장로님 어머니(김남순), 정희수 집사님 부모님(정진영, 김세연),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서기현 안수집사님의 어머니, 이공훈 안수 집사님의 부모님, 김태경, 태현 집사님 부모님, 조태진, 현정 안수집사님 어머니, 송경순 집사님의 아버지, 박성호 집사님 부모님, 이예빈 성도의 부모님이 건강하고 복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나라와 교회와 선교를 위해서 사업체를 주신 하나님, 참빛 사업가 성도들과 사업가 가족들을 지켜주셔서 주님이 주시는 은혜와 성령이 주시는 지혜로 사업체를 이끌어서 주님이 주시는 복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파리바게트 오금역점, 이구렌탈, 천후 홀딩스, 미션 브릿지, 황정복 장로님, 황용배 성도, 배정옥 권사님, 변정희 권사님 자녀들의 사업체와 하다 학원을 축복해 주시옵소서.
 
오늘도 주어진 직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직장인 성도들을 축복해 주셔서 주님이 주시는 복을 누리는 복된 직장생활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성령님의 도우심과 하나님이 주시는 하늘의 지혜로 맡은 모든 일들을 잘 감당해서 항상 좋은 결과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복된 직장생활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지금 이곳에 주님이 우리와 함께 하심을 믿습니다.
 
사랑하는 하나님, 질병으로 어려움 당하는 참빛 성도와 가족 모두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모든 질병이 치유되어 건강을 회복하게 하여 주시고, 정상적인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언제나 어디서나 우리의 발걸음 닿는 모든 곳에 주님이 동행하심을 믿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목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