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건강하게, 마음은 평안하게, 삶을 행복하게 하시는 주님께 오늘의 기도를 드립니다.
함께 마음을 모아 나라와 교회와 서로를 위해 중보 하는 마음으로 기도합시다.
 
오늘의 기도
 
“내가 하나님을 의지하였은즉 두려워하지 아니하리니 사람이 내게 어찌하리이까”(시편 56편 11절)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심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으로 오늘도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고, 언제나 우리 편이 되어주시는 아버지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오늘을 살아가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신 참 좋으신 하나님, 봄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4월을 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4월은 만물이 소생하는 달이고, 사망 권세 이기시고 부활하신 부활의 계절입니다. 길고 긴 겨울이 끝나고 온 세상이 파릇파릇하게 새 옷을 입는 4월에 참빛 가족의 삶에도 새로운 역사가 일어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전 것은 지나가고 새것이 되었다 하신 주님, 우리의 삶에 힘들고 어려웠던 이전 것은 지나가고 주님이 주시는 은혜와 복으로 새로워지는 계절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봄이 오는 길목에 환절기 질병이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우리의 몸과 마음이 새봄을 기쁘게 맞이할 수 있도록 모든 질병은 예수님의 이름으로 떠나가게 하여 주시고, 주님 안에서 건강한 새봄의 옷을 입고 건강하고 평안하고, 행복하게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참빛 부모님들과 형제자매들 자녀들 모두가 주님의 보호를 받으며 살아가는 복된 날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보라 내 종이 형통하리니 받들어 높이 들려서 지극히 존귀하게 되리라.” 주님의 종의 결과는 형통임을 믿습니다. 때론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처하기도 하지만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지켜주셔서 마침내 형통하게 됨을 믿습니다. 우리가 마음으로 계획한 것을 이루시는 분은 하나님이시고, 우리의 손으로 하는 일이 복되고 형통하게 하시는 분이 하나님이심을 믿습니다. 주님의 자녀들이 형통하고 세상에서 존귀하게 여김을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정정자, 이순이, 이정순, 변정희, 배정옥 권사님과 황정복 장로님, 임화자 집사님, 장동순 집사님, 박효구 장로님 어머니(김남순), 정희수 집사님 부모님(정진영, 김세연), 박조자 집사님(이은주, 미영 집사님 어머니), 서기현 안수집사님의 어머니, 이공훈 안수 집사님의 부모님, 김태경, 태현 집사님 부모님, 조태진, 현정 안수집사님 어머니, 송경순 집사님의 아버지, 박성호 집사님 부모님, 이예빈 성도의 부모님이 건강하고 복된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이 주시는 사업체를 기도하면서 경영하는 참빛 사업가들을 축복해 주셔서 경영하는 사업체가 어려운 일을 겪지 않고 성장하게 하여 주시고, 때로 어려운 일들이 올 때도 성령님이 주시는 지혜로 좋은 결과를 얻어서 선교적 기업으로 굳게 세워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파리바게트 오금역점, 이구렌탈, 천후 홀딩스, 미션 브릿지, 황정복 장로님, 황용배 성도, 배정옥 권사님, 변정희 권사님 자녀들의 사업체와 하다 학원을 축복해 주시옵소서.
 
주님은 언제나 우리에게 힘과 지혜와 능력을 주심을 믿습니다. 참빛 직장인 성도들이 지금 일하는 직장에서 보혜사 성령님의 도우심을 입게 하여 주시고, 하나님이 주시는 담대함과 지혜로 맡겨진 일을 잘 감당해서 일하는 직장에서 주님이 언제나 함께 하심을 증거하게 하여 주시고, 지금 이곳에서 그리스도의 향기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발이 닿는 모든 곳에 주님의 은총이 함께 하심을 믿습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모든 시간들이 삶의 예배가 되게 하여 주시고, 우리가 하는 말이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고 위로와 격려의 언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는 이곳에 보내진 그리스도의 편지임을 믿습니다. 오늘 이곳에 주님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목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