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Loading
조회 수 110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임 목사님 안녕하시죠?

 

소식이 늦어졌네요! 한국은 여름 같은 봄이겠지요? 이곳에도 봄이 왔답니다. 봄바람이 세차게 불어서 잠자고 있는 나무를 흔들어 깨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앙상한 나뭇가지에서 새싹이 나기 시작하고 땅도 조금씩, 조금씩 푸른색으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그 동안 하나님께서 베푸신 은혜가 많았습니다. 제가 한국에서 돌아온 2월 첫 주부터 하나님이 본격적으로 일하시기 시작하셨습니다. 2월 첫 주에 장년 2명을 보내 주셨고 3월에는 마나치(경비원) 가정을 다시 보내주셨습니다. 그리고 4월에는 청년 5명을 보내 주셨습니다. 그래서 매주 3명이 드리던 주일 예배에 장년이 13명 어린이가 5명이 됐답니다.

 

그리고 지난주에 날라흐 지역 총 교회 체육대회에 농구, 탁구, 체스, 4 종목에 참가해서 '' 종목에서 1등 체스 3등 남자탁구 4등을 하는 성과를 내는 등 날라흐 지역에서 가장 늦게 개척한 '날라흐 복음교회'의 존재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답니다. 저와 나야와 엥헤(장로)는 이렇게 일하시는 하나님께 마냥 놀라워하며 감사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다 날라흐 복음교회를 위해 기도해 주시는 참빛교회 성도님들의 기도 덕분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앞으로 날라흐 복음교회는 유초등부뿐만 아니라 청년회, 여전도회, 남전도회도 세우는 등 작지만 교회에 필요한 기관들을 세워서 견고하고 균형이 있는 교회성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계속적인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1. 청년회가 조직되어서 구체적으로 활동할 수 있게 해주세요.

2. 유초등부를 지도할 일꾼을 보내 주세요.

3. 8월 참빛교회 단기선교사역이 주님의 뜻대로 되게 해 주세요.

4. 나야와 엥헤(장로)네 텡게르 식당 건물이 잘 팔릴 수 있게 해주세요.

5. 최 목사(건강, 언어, 영성)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그리고 8월 단기선교사역에 관해서 어떠한 계획을 갖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제 생각에 이번 단기선교사역은 '성령의 바람을 일으키는 부흥회'를 개최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곳 성도들은 믿음이 아주 연약합니다. 성령 충만을 사모하거나 경험한 성도가 거의 없기 때문에 신앙에 체계가 잡혀있지 않습니다.

 

그저 주일에 한번 예배드리는 것과 가끔 외부에서 세미나 형식의 성경강의를 듣는 것이 이들 신앙생활의 전부입니다. 그들 나름대로 기도모임도 갖고 있는 경우도 있지만 지도해주는 목사가 없어서 길 잃은 양과 같습니다.

 

그래서 제 생각에 그들에게 가장 시급한 것은 성령님을 경험하고 새롭게 신앙에 체계를 잡을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이번 단기 팀에 키보드와 기타 등 악기를 잘 다룰 수 있는 청년이 올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교회 청년들이 악기를 배우고 싶어 하는데 지도해 줄 사람이 없습니다. 그래서 그들을 지도해 줄 수 있는 청년이 올수 있으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임 목사님의 단기선교사역에 관한 계획은 어떠하신지요? 그리고 전에 얼핏 듣기로는 교회건물을 구입해서 이전하실 계획이 있으신 것 같던데 잘되셨는지 궁금하네요. 연락 주세요. 기다리겠습니다.

 

건강하시고 주님 안에서 평안 하세요.

 

몽골에서 최영자 선교사 드림

 


몽골소식

Mongol

  1. No Image

    하르호링 전도보고

    임목사님 평안하시죠? 저희는 성도님들의 기도 덕분에 하나님의 은혜로 하르호링 전도여행을 무사히 다녀왔습니다. 사역일정을 간단히 말씀 드리면 우리는 16일 오후 3시 30분에 엥헤 차량으로 날라흐를 출발하여 하르호링에 17일 오전 2시 30분에 도착했습니...
    Date2012.09.21 By임춘수목사 Views1573
    Read More
  2. No Image

    단기 선교 감사 편지

    임 목사님! 몽골에 계시다가 한국에 가시니까 더우시죠? 여독은 좀 풀렸는지 모르겠네요? 단기 팀이 떠난 후 바로 날씨가 쌀쌀해 지는 것 같습니다. 감기 기운도 있고.... 오늘 예배 후에 지난주 4일 동안 참빛교회 성도들과 함께한 시간에 대해서 각자 간증을...
    Date2012.08.21 By임춘수목사 Views1498
    Read More
  3. No Image

    몽골 선교 편지 올립니다.

    임 목사님 안녕하시죠? 소식이 늦어졌네요! 한국은 여름 같은 봄이겠지요? 이곳에도 봄이 왔답니다. 봄바람이 세차게 불어서 잠자고 있는 나무를 흔들어 깨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앙상한 나뭇가지에서 새싹이 나기 시작하고 땅도 조금씩, 조금씩 푸른색으로 변...
    Date2012.05.06 By임춘수목사 Views1101
    Read More
  4. No Image

    몽골 선교편지

    몽골 최영자 선교사님의 기도 요청 편지입니다. 다음 주에 새로운 교회 부지를 돌아볼 예정입니다.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임목사님 그간 별일 없으신 지죠? 새해 인사드린 지가 어제 같은데 벌써 꽃 피는 봄이 왔군요. 세월이 정말 빠른 것 같습니다. 이곳도...
    Date2011.12.17 By참빛 Views1554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 Login